비마이펫 컴백홈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온라인 동물등록

외장칩 분실 걱정 NO

외장칩 분실하여도 병원/구청 방문하여 번호 변경 필요 없이 같은 번호로 재구매 가능

캐릭터굿즈 함께 구매가능

동물등록과 함께 구매 시
그립톡&스티커 굿즈 무료배송

무료 미아 방지 서비스

온라인 전단지 제작
온라인 배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비마이펫만의 특가

30,000원13,900원

기본 포함 내역

비마이펫 단독 판매 외장칩(외장형 무선식별장치)
국가 동물등록 서비스
무료 배송
미아 방지 서비스(자세히 보기»)

동물등록카드 소개

우리 아이 동물등록카드를 만들어보세요

고양이는 온라인 국가 동물등록이 불가합니다. 가까운 병원 혹은 구청에서 동물등록 후 비마이펫에서 동물등록 카드를 발급받아 보세요!

국가 등록 절차

동물등록번호 발급

공식대행업체를 통하여 등록이 접수되며,
다음 날까지(주말/공휴일 제외) '410'으로 시작하는 국가등록번호를 발급드립니다

사모 아이콘 윙크

국가 혜택 받기

등록번호를 발급 받으면 지자체 운영 반려견 놀이터 입장, 광견병 무료 예방 접종 등의 국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택배상자2

제품 받기

오전 10시 이전 결제 건에 한해, 당일 발송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균적으로 2~3일 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를 지켜주는 동물등록은
비마이펫 컴백홈에서만 가능합니다

미아 방지 서비스 설명

온라인 전단지 제작 및 배포

온라인 전단지 제작 

비마이펫 컴백홈 페이스북 페이지 및 관련 커뮤니티에 전단지 공유

동물등록 - FAQ

2개월 이상 반려견의 경우 국가에 의무적으로 반려견을 등록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비마이펫 컴백홈 서비스는 등록대행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반려견 국가 등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가등록번호는 24시간 내 이메일로 발급되며 ‘내 반려동물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 제품은 결제 시간에 따라 당일 혹은 익일에 발송 됩니다. 미아방지 등록과 국가 등록을 한 번에 끝내보세요!

국가등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읽어보세요

외장칩은 RFID 인식 기능이 추가된 인식표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식표와 달리 RFID 리더기에 인식이 되어, 반려견 놀이터 등 입장 시 간편하게 리더기로 동물등록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마이펫에서 판매하는 외장칩은 여기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향후 내장칩으로 변경을 원할 시 동물병원에 방문하여 내장칩을 시술 받으신 후 동물병원에서 변경등록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변경등록 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

네. 국가 승인이 완료되면 부여받은 4101로 시작하는 아이의 등록번호로 접종 가능합니다.

보호자의 정보 변경은 국가 전산(animal.go.kr)에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정보변경에서 주민번호를 꼭 입력하셔야 등록된 아이의 정보가 조회됩니다.

고양이의 경우 내장형 무선식별장치(내장칩)으로만 국가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상으로 국가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고양이 국가 등록을 위해서는 지자체 내 동물병원(대행업체)를 방문해야 합니다.

국가등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읽어보세요

비마이펫에서는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님들을 위하여 미아 방지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반려동물등록증을 만들 수 있으며, 고양이를 잃어버렸을 때 온라인 전단지 제작/배포 및 근처 회원(같은 도로명) 회원분들께 문자로 실종 사실을 알리고 있습니다. 

아니요. 사이트 내 ‘외장칩 재구매‘에서 제품을 결제하시면, 기존 번호를 그대로 주입한 외장칩을 발송해드립니다. 번거로운 변경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등록수수료는 3,000원으로 고정되어 있지만 외장칩 가격에 따라 동물등록의 최종 가격이 결정됩니다.

비마이펫은 외장칩 제품들을 직접 기획/디자인하여 위탁생산 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외장칩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승인이 완료된 후부터는 온라인에서 동물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거주하는 지역의 지자체 방문 혹은 동물등록 업무를 진행하는 동물병원에서 신청 후 변경하시면 됩니다.

네. 동일합니다. 따라서, 등록 완료된 외장칩을 받으신 후 따로 방문하실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