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미아 방지 등록
비마이펫 컴백홈

컴백홈 아이콘-01

등록하기

비마이펫 컴백홈은 사전 등록 서비스입니다. 반려동물 미아 대비 안심 등록 서비스 ‘비마이펫 컴백홈'에 우리 집 아이들을 미리 등록해주세요. 반려견 국가 동물등록을 아직 안했으면, 원스톱으로 가능해요!

컴백홈 아이콘-02

안심하기

훌륭한 보호자가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모든 서비스는 등록 승인 30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컴백홈 아이콘-03

함께찾기

컴백홈에 등록한 우리 아이의 실종 신고가 발생하면 함께 찾습니다.
(온라인 - 전국, 오프라인 - 서울 지역 내)

‘우리 아이’가 얼른 집에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온라인 전단지 제작 및 배포

푸시 알림 전송 (약 10,000명)

비마이펫 뉴스레터에 실종 내용 포함

페이스북 그룹 공유 (회원 약 8,000명)

근처 거주 컴백홈 회원에게 문자 발송

 
서울 지역 내 출동 서비스

 ‘비마이펫 도우미’가 골든타임 내 출동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09:00~18:00, 2시간 이내)

함께 전단지를 부착하고 찾아 드립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국가 반려동물 등록을 완료하세요
(반려견만 해당)

동물등록번호 1 영업일 내 발급

1 영업일 이내에 국가등록번호를 발급드립니다

제품 1~3 영업일 내 발송

등록제품만 구매 시: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제품을 당일 발송 드립니다

미아 방지 등록증 함께 구매 시: 3 영업일 이내 등록 제품과 등록증을 발송 드립니다. 

미아 방지 등록증

오픈 할인 이벤트 중!(9,900원->6,900원)

컴백홈 Q&A

네, 그렇습니다. 비마이펫은 국내 반려인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운영사입니다.

골든타임을 놓쳐 반려동물 유실이 유기동물 문제로 이어지는 것을 보면서 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비마이펫을 찾아주신 사용자들에게 보답하고, 유기동물 문제 예방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출동 서비스’의 경우 1일간 최대 8시간 의 수색을 제공합니다. 만일 한정된 시간 내 아이를 찾지 못했을 경우, SNS 홍보 등을 통해 보호자님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보호자님과 함께 찾는 것이 원칙이며 보호자님이 부재할 시 탐색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컴백홈 ‘출동 서비스’는 등록 후 신청이 승인된 날로부터 해당일을 제외하고 30일이 경과한 날의 13:00시 이후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기간 중 발생한 실종 건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전단지 제작 등의 온라인 서비스는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네! 컴백홈 서비스는 강아지 국가 등록과는 무관한 서비스입니다.

강아지 국가 동물등록을 이미 하셨어도 컴백홈 등록을 통하여 나의 반려동물을 더욱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강아지 국가 등록을 아직 안하셨으면, 컴백홈 등록 과정에서 국가 등록이 가능합니다.

강아지

3개월 이상 반려견의 경우 국가에 의무적으로 반려견을 등록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비마이펫 컴백홈 서비스는 등록대행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반려견 국가 등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가등록번호는 24시간 내 이메일로 발급되며 ‘내 반려동물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 제품은 결제 시간에 따라 당일 혹은 익일에 발송 됩니다. 미아방지 등록과 국가 등록을 한 번에 끝내보세요!


고양이

고양이 국가 등록의 경우 일부 지역에서만 시범사업 중이며, 의무가 아닙니다.

비마이펫 컴백홈은 고양이의 경우 국가 등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비마이펫 컴백홈이 더 안전하게 지켜드릴게요 🙂

컴백홈 서비스는 실내에서 기르는 강아지와 고양이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고양이의 경우 외부에서 기르는 마당묘이거나, 실외로 출입이 자유로운 외출묘/산책묘의 경우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서비스 대기기간 (서비스 신청 승인으로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한 경우

(2) 출동 서비스의 경우 실종 장소가 서울시 외의 지역인 경우 (향후 서울 외 지역으로 확장 예정 중)

(3) 이용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예: 리드줄 미착용)에 따른 실종

(4) (고양이) 서비스 등록 절차에 따른 안전문 및 방묘창을 설치하지 않거나, 허위 정보를 신청하여 승인이 되지 않은 경우

기타 <컴백홈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하고 있는 사람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6시) 이내에 이루어진 실종 신고일 경우 최대한 빨리 대응(2시간 이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만, 모든 인력이 다른 실종 동물을 찾고 있는 경우에는 불가피하게 서비스 제공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전단지 제공 및 SNS 홍보 등의 대처를 우선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마이펫 컴백홈은 사전 등록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사전 등록 및 승인을 거치지 않은 회원의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고양이 컴백홈 등록’ 경우 방묘창 인증을 해야지만 등록 승인 및 서울 지역 내 출동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등록 승인 및 방묘창 인증 전에도 전단지 제작 등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 가능합니다.

집 구조상 방묘창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이제 비마이펫이
지켜드릴게요

안심하고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