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가능:
종류:

카페 프롬나즈데떼

상큼한 레몬이 가득한 카페

서울 목동에 새로 생긴 카페인데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카페 프롬나즈데떼

이 카페는 특이하게 테이블마다 레몬이 놓여져 있어요. 먹지도 않았지만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지면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카페 프롬나즈데떼

음료로는 레몬청에이드와 여름밤 자두스무디를 시켰어요. 레몬청을 직접 만든거라서 레몬까지 다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특히, 레몬청에이드에 들어있는 패션후르츠 씨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상큼한 레몬에다가 톡톡 씹히는 씨의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자두스무디도 생자두가 들어가서 엄청 신선했어요. 아주 오랜만에 싱싱한 과일맛이 살아있는 음료를 먹어서 참 좋았습니다.

카페 프롬나즈데떼

카페 프롬나즈데떼

반려견 친화도

이 카페는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강아지를 위한 간식과 옷도 팔고 있습니다. 괜히 더 환영받는 느낌이 들어요. 벽 쪽 의자에 앉히면 강아지가 떨어질 염려도 없고 좋습니다.

카페 프롬나즈데떼

강아지 옷, 강아지 집, 리드줄 등이 카운터 쪽에 있어요. 색감이 참 예뻤어요. 간식으로는 펫밀크, 닭고기 테린느, 단호박 파운드가 있어요. 우유는 서울우유의 펫밀크, 간식은 수제간식전문점 꼬메르꼬뜨 제품이라고 합니다.

카페 프롬나즈데떼

카페가 목동의 주상복합 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강아지가 카페 안에서 지루해하면 잠깐 밖에 나갔다 올 수 있어서 좋아요. 바깥에는 밤산책을 즐기는 강아지들도 많았어요. 그래서인지 루피는 문 앞에 서서 바깥 구경에 열심이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카페가 여유로웠어서 루피도 저도 한껏 여유를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카페 프롬나즈데떼

연락처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 매주 월요일 휴무
기타사항
  • 주차가능(목동 하이페리온 2차 주차장)

 카페 프롬나즈데떼 카페 프롬나즈데떼

네이버 지도앱으로 찾기

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주인을 위한 시원한 음료와 강아지를 위한 간식이 준비되어 있는 곳

별점: 첫 평가자가 되어주세요!
비마이펫 라이프

'사모'와 친구하기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친구 '사모'와

카카오톡 친구가 되어주세요

간편 모바일 동물등록에 하러가기(이벤트중)

구독신청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