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가능:
종류:

플래트(애견동반종료)

*본 카페의 경우 애견동반 정책이 종료 되었습니다*

웰시코기를 만날 수 있는 카페플래트

카페 플래트는 연남동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루피를 데리고 근처 동물병원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길을 걷다가 꽤 큰 카페가 있어서 눈에 띄었는데, 안에 댕댕이들이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플래트

반려견 친화도

사실 반려견 동반이라고 하더라도, 항상 강아지가 있는 것도 아니고 찾아보지 않는 이상 가게 밖에서 보고 판단하기는 어려운데요. 이 곳의 경우, 문쪽에 PETS ALLOWED라는 문구와 함께 강아지 표시가 되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카페플래트
 
들어가니 상주견 웰시코기가 저희를 맞아줍니다. 이 아이는 정말 정말 얌전하더라고요. ‘응~ 잘 놀다가~’ 이런 온화한 표정으로 저희를 쳐다보는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카페 플래트
 
이 카페는 공간이 꽤 넓은 편이고, 끝 쪽에 약간의 빈 공간이 있습니다. 그 쪽에 상주견이 자리잡고 있고요. 그래서, 다른 방문객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강아지들끼리 놀 수 있어요. 그런 면에서 테이블 간 거리도 넓고 여유공간이 있는 동반카페는 참 좋습니다.
 
카페 플래트
 
루피와 인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덩치가 차이나서 그런지 루피가 흠칫합니다. 밖에 나오면 겁이 많아져요.
 
카페 플래트
 
카페에 놀러온 다른 친구도 만났어요. 해맑게 웃고 있어요. 이 친구도 참 얌전하더라고요. 가만히 앉아있다가 루피가 놀자고 해서 내려왔어요.
 
카페 플래트
 

분위기

카페 플래트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엄청 더운 날이었는데, 밖에서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여서 얼른 들어가고 싶었달까요? 다양한 소품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카페 플래트
 
 
카페 플래트
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본 카페의 경우 애견 동반 정책이 종료되었습니다*

별점: 첫 평가자가 되어주세요!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