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잔디밭이 있는 애견카페
마포다방은 하이펫스쿨이라는 반려동물 관련 창업교육을 하는 곳에서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주로 펫푸드와 관련된 강좌를 여는 곳인 것 같았어요. 홍대 쪽에 동반카페를 찾다가 카페 앞에 강아지가 뛰놀 수 있는 인조잔디가 있는 것을 보고 다녀왔습니다.
강좌가 진행되는 공간과 함께 있어서 그런지 규모가 큰 편입니다. 특히, 외부 잔디밭에서 강아지가 자유롭게 놀 수 있어요.
그리고, 카페 내부에는 각종 용품, 수제간식 및 서적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지요. 기존의 애견카페가 실내를 동물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었다면, 이 곳은 조금 더 동반카페의 특징을 접목시켰어요.
외부에는 강아지를 위한 공간, 내부에는 카페처럼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각종 반려동물 용품과 강아지 생일파티 하는 곳도 있어요. 반려인들을 위한 놀이공간이라고 보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이 아이가 아마 버키인가봐요. 문을 열어달라는 눈빛이 정말 애절해요. 루피는 다른 강아지를 좋아하는 편이라 상주견이 있으면 함께 잘 노는 편이에요. 제가 간 날은 2마리의 상주견을 만났습니다.
이 카페를 운영하는 곳이 펫푸드 강좌를 여는 곳인만큼 각종 수제간식과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루피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루피가 가끔 토를 하는 편이라 먹지 못 해서 아쉽습니다.
동반 카페같은 애견카페를 찾으신다면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잔디밭이 있는 애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