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소리로 집중!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펫버거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은 멍집사들의 효자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분리불안에도 도움이 되고, 산책을 못 나갈 때 등 다양한 상황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이기 때문입니다. 펫트리움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펫버거’는 어땠는지 강아지 심사위원들과 함께 알아볼까요?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펫트리움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펫버거

귀여운 모양의 햄버거 번, 패티, 치즈 등으로 구성된 노즈워크 인형이에요. 노즈워크 인형은 넉넉하게 5개가 들어있으며 강아지에게 맞춰 난이도를 조절할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삑삑 소리가 모두 나는 장난감이라 강아지의 흥미를 끌기 아주 좋아요.

누가 써봤냐구요?

나루
푸들
11살
3.5kg
몽이
스피츠
14살
12kg
비니
말티즈
18살
3.2kg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강아지의 반응은?

몽이언니: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삑삑이, 그리고 간식까지 있으니 몽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정신없이 가지고 놀았습니다.

간식이 없는데도 장난감이 좋은지 절대 뺏기지 않으려고 난리더라구요.

bemypet-landscape

나루맘: 간식을 먹은 후에 빈 간식 주머니를 핥고 잘근잘근 씹어 먹습니다. 삑삑 소리를 내면 다른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도 노즈워크 토이를 가져가요. 절대 뺏기기 싫어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비니언니: 보물 찾기를 하는 느낌으로 한참 들쑤시며 재미있어 했습니다. 비니도 간식 다 먹고서도 인형들 옆구리를 자꾸 깨물었어요 ㅋㅋ 간식 나올 구석을 찾는 건지 깨무는 느낌이 재밌는 건진 몰라도 아주 좋아했습니다.

집사가 느낀 장점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소리가 아주 강해요

몽이언니: 바스락 소리에 우선 관심을 가지고, 장난감을 놀면서 삑삑 소리에 더 격하게 반응했어요. 자극이 있는 장난감이니 다른 장난감보다 더 좋아했고 보호자 입장에서도 귀여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나루맘: 장난감의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강아지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삑삑 소리를 내면서 관심을 유도할 수도 있고, 던지면서 주고받기 해도 좋아요. 물론 혼자서도 잘 놉니다~ 직접 소리를 들려드릴 수 없어서 아쉽네요.

귀염뽀짝함이 매력인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몽이언니: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요. 저는 노란색 치즈 인형 표정이 가장 귀여웠어요. 뭔가 살려줘.. 하는 느낌입니다.

나루맘: 집사의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충실한 제품이라 훌륭해요~

비니언니: 정말 귀엽습니다! 노즈워크 끝나고 인형이 침대 여기저기에 흩뿌려져 있는데 정말 깜찍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상추가 제일 취향이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양 앞발로 잡고 간식을 꺼내는 비니 모습도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난이도 조절 가능해요

몽이언니: 노즈워크 토이 자체의 난이도는 높지 않았어요. 쉽게 빼먹을 수 있는 쉬운 난이도입니다.

다만 노란색 인형(치즈)의 경우 꺼내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그리고 봉지에서 장난감을 꺼내는 걸 어려워 하더라구요. 결국 꺼내지 못해서 노즈워크 토이만 꺼내 주었습니다.

비니언니: 아무래도 인형에 숨기는 곳이 한 군데이다보니 금방 찾아 먹었어요.

마찬가지로 봉지에서 장난감을 꺼내는 건 실패했어요. 소형견이라 머리는 쏙 들어가지만 인형이 통통해서 물고 나오기 힘들어한 것 같아요.(나이가 많아 턱 힘이 약한 것도 한몫했을 것 같구요)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5개! 넉넉한 장난감

몽이언니: 장난감은 어쩔 수 없는 소모품인데, 인형이 넉넉하게 5개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나루맘: 펫트리움 펫버거 장난감은 봉지 1개, 노즈워크 토이 5개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여러 개 들어있어서 순차적으로 수명이 다하더라도 괜찮을 것 같아요.

펫트리움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이런 점이 아쉬워!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간식 주머니 천이 얇아요

몽이언니: 인형 자체는 튼튼해서 터지지는 않았어요. 삑삑이가 터져나올 위험은 적으며, 수선을 원할 경우 직접 바느질을 해야할 것 같아요.

다만 노즈워크를 위해 뚫어둔 부위의 천은 좀 얇았는데요. 이 부분은 초강력 이빨 몽이에게는 좀 약했습니다. 그래도 5개니까 괜찮아요! 뜯어진 천을 강아지가 먹지만 않도록 주의하면 될 것 같아요.

나루맘: 아직 수 일째 터지지 않고 무사하긴 합니다. 단, 휴지처럼 풀어서 사용하는 치즈 장난감의 경우는 일찍 찢어지거나 마모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니언니: 생각보다 더 튼튼했습니다! 간식 숨기는 부분은 금방 해질 것 같기는 한데 노즈워크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 외 부분은 평소 쓰던 장난감보다 더 도톰하고 튼튼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호기심 자극에 좋은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바스락 소리가 큰 편이고, 삑삑이도 있어서 강아지의 호기심을 끌기 좋았어요. 디자인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다만 간식 주머니의 천이 부드럽고 얇아서 강아지가 물어뜯는 힘이 아주 강하다면 쉽게 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인형 자체의 내구성은 좋아서 노즈워크가 아닌 일반 장난감 인형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봉지 속에도 다른 장난감을 넣어서 재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궁금한 제품이 있으시면 editor@bemypet.kr로 제보해 주세요!

브랜드: 펫트리움
제품명: 펫트리움 노즈워크 인형 펫버거
펫트리움의 귀여운 노즈워크 장난감 인형이에요. 인형에서 삑삑 소리와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나기 때문에 강아지들이 급 집중모드로 바뀐답니다.
구매하기

💡 이 리뷰는 브랜드에게 제품을 협찬을 받아,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비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 노즈워크 인형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