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털, 오줌 자국, 구토와의 전쟁 한 번에 끝내는 법

강아지와 함께 살면 강아지 털, 오줌 자국 등 청소할 거리가 많이 늘어납니다. 1차로 청소기 그리고 2차로 물걸레까지 힘들게 청소해야 하는 상황이 자주 생기는데요. 이런 모든 상황을 단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강아지 털

번거롭고 불편했던 그동안의 청소 방법

온 집안을 굴러다니는 강아지 털 털 털

털 빠짐이 심한 웰시코기, 골든 리트리버, 사모예드, 포메라니안 등의 견종를 키운다면 털 청소가 정말 힘든데요. 집에서 미용이라도 한 날에는 굴러다니는 털이 너무 많아 청소기를 사용하기도 어렵습니다😭

청소기를 사용하면 털이 청소기 흡입구를 다 막아버리고, 청소기 먼지통 청소하는 것도 정말 힘들거든요. 저의 경우 번거롭지만 우선 털을 손으로 모아 쓰레기통에 버리고, 자잘한 털들만 청소기를 사용했습니다.

bemypet-landscape

3단계에 걸쳐서 닦아야 하는 강아지 소변

강아지가 소변을 밟아서 바닥에 소변 발자국이 남을 때가 있어요. 또, 소변 실수를 할 때도 있죠. 그런데 강아지는 소변이 묻은 자리에 다시 소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번거롭더라도 냄새가 나지 않도록 여러 번에 걸쳐 깨끗하게 치워줘야 합니다.

  • 1단계: 소변을 휴지, 마른 걸레로 닦는다
  • 2단계: 물걸레질로 소변을 말끔히 닦는다
  • 3단계: 탈취제를 뿌려 소변 냄새를 제거한다

강아지 사료 토, 여러 번 움직여야 해요

강아지는 사람보다 소화 기능이 약해요. 그래서 음식을 급하게 먹었을 때, 먹고 격하게 움직였을 때 등 사료토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그런데 강아지 사료 토는 건더기가 있는 만큼 한 번에 치우기가 힘들어 여러 번 쓰레기통을 왔다 갔다 해야 하죠. 또, 일반적인 청소기로는 사료토를 치울 수 없어 손으로 직접 치워야 하고요😢

강아지 털, 소변, 구토 청소 한 번에 끝내기

강아지 털

진공, 물걸레 청소가 다 되는 비쎌 크로스웨이브 맥스

비쎌 크로스웨이브 맥스는 진공,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청소기에요. 그래서 강아지 소변이나 구토는 물론 털 청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모두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청소기를 사용할 때는 물과 함께 *전용 포뮬라를 섞어 사용하는데요. 탈취, 살균, 항균 효과가 있어 강아지 오줌 자국을 청소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포뮬라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 연구원)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누가 써봤냐구요?

나루
푸들
11살
3.5kg
몽이
스피츠
14살
12kg
오리
웰시코기
6살
13.5kg

집사가 느낀 장점

강아지 털

흡입력이 강해 말끔하게 강아지 털 청소가 가능해요

몽이언니

몽이는 365일 털갈이를 하는 견종이라 빗질이나 미용을 하는 게 아니더라도 항상 카페트가 털 범벅이에요. 이걸 청소하려면 테이프 클리너를 정말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 또, 저는 가볍고 작은 청소기를 써서 이 청소기로 털을 청소하면 흡입구가 막혀버리더라구요.

그런데 비쎌 크로스웨이브는 흡입력이 강해 카페트에 있는 강아지 털 청소도 말끔히 되고, 특수 브러쉬라 그런지 흡입구도 막히지 않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소변 닦고 탈취까지 한 번에

오리누나

사료 토나 소변도 번거롭게 청소할 필요 없이 쓱 빨아들이기만 하면 되니까 편했습니다. 닦아야 하는 자리를 한 번만 지나가도 싹 잘 닦여서 만족스럽더라구요.

강아지 털
나루엄마

나루는 소변을 본 후 자주 밟는 편이라 집에 소변 발자국이 자주 생겨요. 그리고 소변 실수도 종종 해서 물걸레 청소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비쎌 크로스웨이브를 사용하니 물걸레 청소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또, 물에 넣는 포뮬라 덕분에 탈취까지 되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강아지 털

카페트 청소하기도 좋았어요

나루엄마

패브릭 제품은 청소하기가 번거롭고 힘들잖아요. 그런데 비쎌 크로스웨이브에 카페트 모드가 있어서 강아지 소변이 묻은 발매트 청소도 가능했습니다. 간편하게 청소하고 조금만 말려주면 되어서 좋았어요.

강아지 털

브러쉬 세척, 청소기가 대신 해줘요

나루엄마

청소기 브러쉬 세척이 정말 쉬워요. 그냥 버튼만 한 번 누르면 알아서 세척해 줍니다. 물걸레를 사용하면 빠는 것도 문제인데 이런 번거로움이 줄어들어 정말 좋더라고요.

몽이언니

청소기 브러쉬 세척을 번거롭게 직접 하지 않아도 되니까 정말 편했어요. 자동 세척을 버튼을 누르고, 브러쉬를 빼서 거치대에 꽂아서 자연건조를 시키면 끝이랍니다! 그리고 거치대가 있어서 브러쉬를 보관하기도 좋았어요😁

강아지 털

오수통 거름망으로 세척도 쉬워요

오리누나

털을 그대로 빨아들였다가 오히려 나중에 청소기를 청소하는 일이 더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다지 어렵지 않았어요. 특히, 오물통에 거름망이 있어서 털을 걷어내기 쉽더라구요.

그리고 오수통 및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는 디스플레이가 있는데, 오수통이 꽉차면 알려주어서 치우기도 좋았습니다.

강아지 털

청소기는 조금 무거운 편

나루엄마

청소기 무게는 약 5kg 정도로 조금 무겁다고 느껴졌어요.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 기능이 한 번에 가능한 청소기이고 물통까지 있는 걸 감안하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무게중심이 아래에 있어서 손목에 무리가 덜 가서 좋았어요.

오리누나

청소기 무게도 꽤 나가는데 물 무게까지 더해져, 평소 쓰던 무선 청소기보다 훨씬 묵직한 감이 있어요.

하지만 그 무게감이 청소기 헤드를 눌러주어 더 청소가 잘 되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가벼웠다면 오히려 오물이 잘 빨리지 않고 들뜨는 느낌이었을 것 같아요.

다행히 청소기에 바퀴가 있어서 쓰윽 밀어 이동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결론은?

진공, 물걸레 청소가 한 번에 가능해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유용해요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청소할 거리가 늘어나는데, 이 청소 거리는 한 번에 끝내기 어려운 것들이 많아요. 그런데 비쎌 크로스웨이브 맥스 제품은 진공과 물걸레가 한 번에 가능한 청소기라 청소할 때 정말 유용했어요.

그리고 청소기 헤드의 브러쉬 세척이 버튼 한 번이면 되고 먼지통(오수통)에는 거름망이 있어 정말 편하게 세척할 수 있었습니다 🙂

비쎌 아쿠아 습식청소기 크로스웨이브 맥스 3.0 2765S
브랜드: 비쎌
제품명: 비쎌 아쿠아 습식청소기 크로스웨이브 맥스 3.0 2765S
비쎌 크로스웨이브 맥스는 진공,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청소기입니다. 그래서 강아지 소변이나 구토는 물론 털 청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구매하기

💡 이 리뷰는 브랜드에게 제품을 협찬을 받아,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비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 털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