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가능:
종류:

애견동반펜션 아난틴남해

최근 많은 호텔에서 애견동반, 반려견동반 정책을 피고 있어요. 주말에 일이 있어서 남해 지방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루피를 집에 혼자 두기가 어려워, 함께 다녀왔어요. 동반 호텔을 찾아보니 ‘아난티 남해’가 있어서 숙박하고 왔습니다.

아난티 남해 반려견 동반 옵션

가격 & 규정

우선, 반려견 동반 시에 숙박비에 10만원 (회원가 8만원) 이 추가됩니다. 펫룸으로 하게 되면 무조건 1층 배정이고, 규정상 1개의 룸당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종 용품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에 강아지용 배변패드와 식기, 침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자마자 물과 밥을 주었더니 냠냠 잘 먹었어요. 침대의 경우 프리미엄 브랜드인 하울팟 (Howlpot) 제품이었어요. 침대 크기가 작지는 않아서 5~7kg대 아이들까지는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였어요. 넉넉하지는 않겠지만요. 아난티 남해 반려견
강아지를 두고 외출할 때는 걸어두어야 한다

아난티 남해 산책길

객실 바로 앞에 산책길이 있어서 강아지와 함께 모닝 산책을 하기에 제격입니다. 객실이 원래 적기도 하고, 이 날은 비가 와서인지 정말 사람이 없었어요. 산책을 하는데 옆 동에서도 멍멍 하는 소리가 들려왔어요. 괜히 반가웠답니다.

아난티 남해 객실 소개

강아지에 대한 이야기만 쭉 했는데요. 주인들을 위한 객실 상태는 어떤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디럭스 룸의 모습입니다. 햇살은 잘 들고 화장실은 깨끗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강아지와 함께 하여 행복한 나들이였어요.

별점: 2.7 ( 14 vot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