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시설
모래바람 휘날리며 신나게 뛰어놀자!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반려견놀이터는 3곳인데요. (월드컵공원, 보라매공원, 어린이대공원) 이 중 가장 큰 규모는 월드컵공원 반려견놀이터 (1638㎡, 495평)입니다.
각 놀이터마다 분위기도 조금 다른데요. 보라매공원의 경우에는 공원 내 사람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반려견놀이터와 그 주변도 북적거리는 편인데요. 월드컵공원은 반려견놀이터가 공원의 중심에서 벗어난 주차장 쪽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고, 규모가 크기도 해서 굉장히 여유롭습니다.
월드컵공원 반려견놀이터는 평화의 공원 주차장(G블럭) 쪽에 있습니다. 따라서, 자차로 온다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차 세우고 얼마 걷지 않아도 되지요. 대중교통의 경우 월드컵경기장역(6호선)에서 내리면 도보 12분정도 걸립니다.
입구에서 찍은 중소형견 놀이터의 모습입니다.
정말 넓지요? 반려인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천막과 벤치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형견용은 이 공간보다 더 넓습니다.
놀이터 내에는 강아지들이 솜씨를 뽐낼 수 있는 굴렁쇠 같은 것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루피는 다리가 짧아서 시도조차 할 수 없습니다. (훌쩍)
서로 신상확인을 하는 멍멍이들입니다. 새로운 친구가 들어올 때마다 서로 저렇게 확인하고 인사하는 모습이 재미 있습니다.
또 다른 원통모양의 훈련기구입니다. 루피한테 저 속으로 한 번 들어가보라고 반대편에서 애타게 불렀는데 들어가기는 커녕 해맑게 카메라만 봅니다.
모래바람 휘날리며 신나게 뛰어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