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가능:
종류:

주택레스토랑

어느덧 봄도 가버리고 여름이 와버렸습니다더 더운 날들이 오기 전에 스피랑 함께 야외에서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로 하였습니다

스피츠

오늘 간 곳은 강남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주택 레스토랑이란 곳입니다애견동반식당 보다는 강남역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듯합니다.

bemypet-landscape

주택레스토랑

#반려견 친화도

주택은 야외 테라스에만 강아지를 동반할 수 있는 애견동반식당입니다. 또한야외에서도 지정된 장소에만 애견동반이 가능하니 꼭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기를 바랍니다.

애견동반식당의 경우 강아지를 위한 별도의 시설이 갖춰지지 않은 것이 일반적입니다조금 아쉽기는 해도반려인들만 가는 식당은 아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택레스토랑

가 이 날 물통을 챙겨가는 것을 깜빡해서스피는 어쩔 수없이 긴 플라스틱 통으로 물을 먹어야 했는데마치 이솝우화 속에 두루미를 보는 듯하였습니다

주택레스토랑
이런 컵에다가 물줄래 멍?!

#

음식으로는 빼쉐 파스타아보카도 연어 샌드위치를 주문하였으며음료로는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습니다세 가지 음식 모두 테라스에서 먹기에 적합한 음식들이었습니다.

주택레스토랑
식전빵과 올리브오일
주택레스토랑
빼쉐파스타와 아보카도 연어 샌드위치

주택레스토랑

주택레스토랑
청포도에이드

사실 맛을 엄청 기대하고 간 식당은 아니어서별 기대감이 없는 상태로 먹었습니다그리고 실제 맛도 무난하였습니다이 가격대의 브런치 집에 오면 딱 상상이 가는 그 맛이라는 생각입니다.  

#분위기

맛보다는 분위기를 보고 갔답니다주택 레스토랑은 단독주택을 개조한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마치 유럽의 2층 주택에 온 듯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실내의 경우 비닐 안쪽과 바깥쪽으로 구분되는데저희는 비닐 바깥 쪽에 파라솔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겨울의 경우 비닐 안쪽에서 먹으면 그렇게 춥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댕댕이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별점: 첫 평가자가 되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