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플랜트랩
떠오르는 사당 핫플레이스
남미 플랜트는 사당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입니다. 한국어가 유창한 남미 출신의 셰프님이 우리에게는 조금 낯선, 남미 음식을 선보입니다.
더불어, 이 곳은 채식 식당입니다. 하지만 채식인이든 비채식인이든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려견 친화도
반려견을 동반했다고 말씀 드리니 가장 안 쪽으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반려견 동반 시에 다른 손님들한테 피해를 주지 않을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로운 독립적인 자리로 안내 받으면 마음이 참 편합니다.
특히, 제가 앉은 안 쪽 테이블 앞에는 담이 쳐져 있어서 다른 테이블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참 좋아서 바깥 바람을 느끼며 식사를 즐겼습니다.
루피는 산책 후에 와서 그런지 졸린 모습입니다.
음식
여러 잡지에도 소개되고 있는 핫플레이스인 만큼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다른 나라의 음식을 맛 보는 것을 즐기는 분, 약간의 향신료 맛을 좋아하는 분, 신선한 재료를 찾으시는 분, 맛있는 채식음식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제격입니다. 저는 일주일 새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남미 토마토 페투치네와 남미 버거 깔조네입니다. 파스타는 특히, 달달한 옥수수와 커민의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세트로 시키면 샐러드와 스무디가 같이 나옵니다. 샐러드 양이 많아서 대만족.
남미 버거 깔조네입니다. 버거인데 만두처럼 빚어서 구운 것입니다.
반을 자르면 안에는 버거의 모습이 나옵니다. 패티와 치즈, 야채가 꽉 차있습니다. 머스타드 소스와 같이 먹으니 느끼함이 사라집니다.
사실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는 야채 피자인 것 같습니다. 저는 포장을 해서 먹어서 사진에는 없는데, 비채식인이라면 꼭 꼭 야채 피자를 드셔보세요. 신선한 야채가 가득 들어있는 피자인데, 비채식인 2명이 먹고 아주 만족했다는 후문입니다.
기본 정보
메뉴
기본 정보
연락처
- 대표번호: 02-522-1276
-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업시간
- 화~토 12:00 – 21:00 / 일 12:00 – 20:00
- 브레이크 타임: 16:00 – 17:30
- 매주 월요일 휴무
기타사항
- 주차가능 (공영주차장)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