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가능:
종류:

에어인더카페

반려견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에어인더카페

역삼동에 위치한 에어인더카페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원래는 토마토 전문 카페였던 곳인데요. 이제는 맥주, 와인 및 식사메뉴를 하는 식당으로 바뀌었습니다. 오픈시간도 오후 5시로 변경 되었고요.

에어인더카페

아기자기하게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날이 좋을 때는 밖에서 식사를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려견 친화도

반려견 동반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고 가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환영받지 못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출입문에 써져있으면 좀 더 마음이 놓이는 편입니다. 대관도 된다고 하니 반려견 모임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bemypet-landscape

에어인더카페

들어가자마자 루피를 반겨주셨습니다. 그에 반해, 루피는 뭐가 쑥스러운지 이러고 케이지에서 한참을 안 나왔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모습.
 

이 곳에서는 많은 견주들께서 좋아하실만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강아지를 위해 설치해놓은 것은 아니겠지만 루피는 이 자리가 마음에 들었는지 얌전히 있었습니다. 

에어인더카페

흔들의자도 2개가 있는데, 저기서도 강아지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루피는 겁이 많은 편이라 저 포토존은 포기했습니다.

음식

에어인더카페에는 맥주, 와인과 어울리는 식사메뉴가 있는데요. 특히 윙이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음식을 판매하는 줄 모르고 식사를 하고 방문을 하였는데요. 그래서 음식 맛을 못 본점이 아쉬움에 남습니다.

에어인더카페

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반려견과 맥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

별점: 첫 평가자가 되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