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가능:
종류:

원인어밀리언

한남동 여심저격 분위기의 애견동반카페

애견동반카페 원인어밀리언은 한남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7분정도 소요됩니다.

원인어밀리언은 입구가 분홍분홍 참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습니다. 루피도 나들이 기분 내면서 한 장 찍었습니다. 

원인어밀리언

bemypet-landscape

반려견 친화도

애견동반카페의 경우 테라스에서만 동반이 가능한 경우가 많아요. 이 날은 너무 더워서, 이중모인 루피가 조금 힘들어했는데 다행히 카페가 테라스 뿐만 아니라 실내동반이 가능했어요. (대형견은 테라스에서 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요)

원인어밀리언

카페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왼쪽과 뒷쪽에도 공간이 있습니다. 뒷쪽에는 룸 형태의 공간이 있는데, 사람이 차있는 관계로 들어가보지는 못 했어요. 홀 쪽에도 공간이 꽤 넉넉해서 강아지를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원인어밀리언
에어컨 바람 쐬면서 멍때리는 루피입니다

여담이지만, 여심저격 카페인만큼 화장실조차 정말 예뻤어요. 이렇게 오색 비누가 준비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원인어밀리언
이 곳은 화장실도 여심저격이다
원인어밀리언
알록달록 오색비누의 모습

음식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아이슈페너, 밀크티(요크셔 골드) 그리고 화이트 티라미수를 시켰습니다.

원인어밀리언

원인어밀리언
벌써 다 먹었냐 멍

아이슈페너가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더라고요. 쓴 맛과 신 맛이 좀 강해서 아이슈페너를 먹는 것 같지가 않았어요. 밀크티는 무난했습니다. 

디저트 중에서는 화이트 티라미수가 유명해요. 촉촉한 티라미수 위에 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엄청 새로운 맛은 아니고 정말 그냥 티라미수에 크림이에요. 

맛을 보고 조금 실망하기는 했지만 이 카페는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더운 날이었는데 에어컨이 정말 잘 나와서 루피도 맘에 들어했고요. 강아지와 이태원에 놀러와 예쁜 카페를 찾는다면 제격입니다.

원인어밀리언
맛은 잘 모르겠고 시원해서 맘에 들었다 멍!
반려견 친화도
분위기
접근성

한남동 여심저격 예쁜 카페

별점: 첫 평가자가 되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