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펫의 ‘브리더 지도’ 리워드 작업
브리더 지도 by 비마이펫
비마이펫은 불법 번식장 (일명, 강아지 공장) & 유기견 문제를 다른 방법으로 해결해보고 싶어, ‘브리더 지도’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더이상 ‘쉬운 입양’이 아닌 직접 찾아가서 부모견과 견사 환경을 확인하고, 진지한 고민을 거치는 ‘어려운 입양’ 문화를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는데요. 103명의 후원자 분들의 진심어린 마음 덕분에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답니다.
브리더 지도
비마이펫이 직접 양평, 안성, 익산, 경주, 하동 등 방방곡곡 다니며, 강아지 브리더분들을 만나뵙고 약 7개월간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요. 이 인터뷰를 토대로 전국에 있는 견종별 브리더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책으로 엮었습니다.
비마이펫의 ‘브리더 지도’ 책은 앞으로 동물병원, 애견호텔, 애견 카페 등에 비치될 예정이니, 혹시 발견하신다면 반가운 마음으로 한 번 읽어주세요:-)
스티커 by 비마이펫
아기 사모예드를 캐릭터화하여 제작한 스티커 모습인데요. 크라우드 펀딩이 끝나고도 이 스티커를 다시 제작해달라는 요청이 주변에서 많이 들어오기도 했답니다:)
비마이펫이 직접 여러 아기띠를 메고 비교하여, 강아지와 사람이 모두 편한 아기띠를 제작했는데요. 위 사진은 아기띠+브리더 지도+스티커12종이 포함된 풀세트 리워드를 포장하는 모습입니다.
브리더 지도 포장모습
인터뷰는 푸른 가을 하늘을 보면서 시작했는데요. 어느덧 손이 시려워 호호 불기도 하고, 하얀 눈밭을 껑충껑충 뛰고, 빙판길에서 넘어질까 뒤뚱뒤뚱 걸으며 견사를 찾기도 했답니다. 또 시간이 흘러 휑한 나뭇가지에서 고개를 내민 푸른 새싹들을 보니, 7개월이란 길고도 짧은 시간이 훌쩍 지나있었습니다.
포장 완료
후원자분들께 비마이펫의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튼튼하게 포장하고, 안전하게 잘 도착하는 마음이 스며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1차 리워드 배송 이후, 2차 배송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후원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문화를 알리기 위해 더 노력하는 비마이펫이 되겠습니다 🙂
비마이펫의 ‘브리더 지도’ 크라우드 펀딩이 궁금하다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