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펫 MD의 말랑쫀득 리리 캐릭터 인형 제작기

눈나.. 오늘 좋은 소식 있다며?

지구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리누나입니다.

“리리 굿즈도 내놔라!”. “난 매일 리리 인형만 기다려..”

하셨던 모든 지구인 여러분을 위해 기쁜 소식을 하나 가져왔어요.

bemypet-landscape

리리 캐릭터 인형 출시!

드디어 기다리셨던 리리 캐릭터 인형이 출시되었습니다!

토실한 엉덩이와 꼬리가 매력적인 필로우 인형, 찌부찌부 괴롭혀주고 싶은 페이스 쿠션 두 가지 종류를 준비했어요. 심지어 손에 착착 감기는 찹쌀떡 같은 촉감의 인형이지요.

이 질감과 비주얼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서 얼마나 애가 탔는지 몰라요.

오늘은 길고 길었던 인형 제작기를 들려드릴게요. 각 세 번 이상의 샘플을 받아 보았고, 장장 5개월간의 연구 끝에 드디어 마음에 드는 모양을 찾아내었어요.

리리 캐릭터 인형
귀여운 건 크게 크게, 더 크게 보세요

귀여운 건 더 크게 보기

삼색이 인형은 비마이펫 캐릭터 굿즈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삼색이의 실물화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특히, 대왕삼색이 인형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준비된 수량이 빠른 시간 내에 매진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 속에서 큼직한 인형에 대한 니즈를 확인했답니다. 이번 리리 인형 역시 대왕삼색이만큼은 아니지만 품 안에 가득 끌어안기 좋은 큼직한 사이즈로 제작하기로 했지요.

귀여운 건 크면 클수록 더 좋지 않겠습니까?

말랑말랑 중독성 강한 손맛의 리리 캐릭터 인형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쫀득한 모찌 원단을 사용했어요.

모찌 인형은 잘 늘어나는 원단 때문에 만지는 대로 형태가 변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조물거리다 모양이 조금 달라졌다면 다시 손으로 잘 만져주면 원상복구가 됩니다.

저는 귀여운 건 자꾸만 괴롭히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 그래서인지 리리에게 자주 꾹꾹이를 하고 있는 저를 발견한답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리리가 제 품에 안겨 있어요. 글이 잘 써지지 않을 때마다 인형을 꾹꾹 조물조물 만져주면 집중이 더 잘 되는 느낌이에요.

지구인 여러분도 리리 인형의 귀여운 모습에 한번, 중독성 강한 찹쌀떡 촉감에 또 한 번 사랑에 빠지게 될 거예요.

리리 캐릭터 인형

폭신폭신 잠이 솔솔 오는 쿠셔닝

인형 솜으로 가장 선호되는 프리미엄 구름 솜을 사용했어요.

부드럽고 신축성 강한 원단과 만나 더 쫀득하고 포근한 감촉을 만들어낸답니다.

귀여운 리리 캐릭터 인형 2종

리리 캐릭터 인형

슈퍼맨 자세, 철푸덕 필로우 인형

리리 필로우 인형의 자세는 사실 자는 모습이 아니라 달리는 모습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쭉 뻗은 다리와 봉긋한 궁둥이, 위로 자신감 있게 뻗은 꼬리가 인형으로 표현되었을 때 아주 귀여울 것이라는 의견이 모아졌기 때문이지요!

표정에 여러 가지 후보가 있었지만 필로우 인형이라는 용도를 생각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눈을 감은 리리의 모습이 매칭되었어요. 슈퍼맨 자세로 잠을 자는 우리 오리가 떠올라서 괜히 흐뭇해졌어요.

슈퍼맨 자세로 잠 자는 오리 궁둥이..

리리 캐릭터 인형

심플해도 귀여워, 초롱초롱 페이스 쿠션

페이스 쿠션은 필로우 인형과 가로 길이가 비슷할 정도로 큼직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솜도 꽉 채워져 있어서 포동포동한 볼살을 마음껏 꼬집어줄 수 있어요. 크기가 크기 때문에 오히려 더 심플한 표정으로 만드는 것이 퀄리티에 도움이 될 거라고 판단했고, 리리의 기본 표정을 꼼꼼한 자수로 그려 넣었지요.

심플하지만 리리의 두 눈이 초롱초롱하게 보이는 건 저뿐일까요? 꼭 껴안으면 품에 가득 차 안정감이 있답니다.

리리 캐릭터 인형

뚝딱뚝딱, 메이드 인 코리아

리리는 인형으로 만들 때 귀, 꼬리 등 디테일한 수작업이 꼭 필요한 캐릭터입니다.

생각보다 스크린 속의 리리와 인형의 싱크로율을 맞추기가 정말 어려웠어요. 인형제작 업체와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멋진 기술력을 가진 우리나라의 인형 업체들을 직접 만나 상담하고, 원단과 자수 실을 함께 고르며 리리의 모습 디테일 하나하나를 완성시켜 나갔지요.

KC 인증도 받은 리리 캐릭터 인형!

‘MADE IN KOREA’라서 이미 충분히 믿음직하지만 소재의 안전성을 보다 전문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KC 인증도 받았습니다. 리리 인형은 8세 이상의 어린이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해요.

국내 생산의 인형은 중국에서 생산하는 것보다 원가가 배로 높지만 리리 인형을 기다려주신 지구인 여러분들에게 더 완성도 높은 제품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욕심을 내었습니다. 어서 빨리 확인해 보세요 🙂

리리 캐릭터 인형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비마이펫

비마이펫의 MD 오리누나입니다. 깨발랄 웰시코기 오리의 등장 기대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