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펫 MD의 삼색리리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제작기

눈나.. 오늘은 일찍 들어올거지?

지구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열일하고 있는 비마이펫 MD 오리누나입니다. 얼마 전 보여드렸던 리리 인형에 이어서, 오늘도 여러분에게 새롭게 제작한 굿즈를 공개합니다! 바로, 삼색리리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2종이랍니다.

삼색리리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저는 노트북을 챙겨 이동하는 일이 많습니다. 업무적으로는 외부 미팅을 위해 꼭 챙기고, 개인 시간에도 카페에서 작업을 하거나 영상을 보며 시간을 보내요.

저는 13인치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노트북 하나 챙기는 데에 딸려오는 악세사리들이 어찌나 많은지..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충전기, US B포트 등 따로 넣기에는 크기가 작아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들입니다.

bemypet-landscape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15인치 사이즈, 다양한 악세사리 수납도 OK

노트북 파우치를 만들 때 고민했던 것 중의 하나는 넉넉한 내부 사이즈랍니다. 비마이펫 노트북 파우치에는 15인치까지 넣을 수 있고, 13인치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위 사진의 노트북은 13인치 사이즈랍니다. 노트북과 함께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넣어도 될 만큼 큼직해요.

심플하게 혹은 귀엽게, 취향 존중

여러 가지 디자인 시안 중 하나를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취향이 나뉘었기 때문입니다.

“심플한 게 최고야” 그룹과 “이왕이면 캐릭터가 큼직한 게 더 귀엽지” 했던 그룹이 딱 반반이었어요.

결국..! 하나를 고르지 못하고 두 가지 모두 채택이 되었지요.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네이비 컬러 ver

삼색이와 리리의 얼굴이 심플하게 자수로 새겨진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어두운 블루 컬러의 원단을 사용해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눈에 띄는 디자인이 부담스럽다면 기본에 충실한 네이비 컬러를 골라 보세요.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옐로우 컬러 ver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얌얌, 삼색이와 리리가 무언가 아주 맛있게 먹고 있어요. 무얼 먹고 있는 걸까요?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큼직한 캐릭터 자수에 부드러운 벨보아 원단을 덧씌워 입체감이 더해졌답니다.

보들보들 촉감 좋은 삼색이와 리리를 계속 쓰다듬고 싶어질 거예요.

뒷면에는 귀여운 발자국 자수가 있어요. 디테일이 귀여워 마음에 들어요.

폭신폭신, 안전 이상 무!

파우치 내부는 도톰한 스펀지로 한번, 극세사 안감으로 또 한 번 안전하게 봉제했습니다.

생활 충격으로부터 파우치 속 물건을 보호해 줄 거예요.

특별 선물을 준비했어요.

삼색리리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파우치 디자인에 꼭 어울리는 리무버블 노트북 스티커랍니다. UV 인쇄 방식이라 색이 선명한 삼색리리 리무버블 스티커는 생활방수도 된답니다!

항상 비마이펫을 예뻐해 주시는 지구인 여러분들을 향한 저희의 작은 감사 표현이에요♥

오리누나는 더 열심히 일해 새로운 제품 소개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 이 리뷰는 브랜드에게 제품을 협찬을 받아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비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노트북 파우치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비마이펫

비마이펫의 MD 오리누나입니다. 깨발랄 웰시코기 오리의 등장 기대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