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제트 봇 AI, 반려동물 집사에게 왜 좋을까?

반려동물은 집사와 오래 떨어져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함께 있는 시간을 늘려주거나 혼자 있어도 외롭지 않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데요. 이때, 반려동물이 집에서 뭐 하고 지내는지 확인하면서 청소할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있다고 해서 직접 써봤답니다. 😉

평소 반려동물 집사의 고민

하루 종일 혼자 있는 반려동물

오랫동안 혼자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

동물행동학자들에 따르면 성견의 경우 하루 4~6시간까지 혼자 있어도 괜찮다고 해요.

비마이펫배너광고

고양이의 경우 고양이는 하루 정도 혼자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집을 오래 비우는 것은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 모두 집사 없이 오랜 시간 혼자 있을 경우 외로움을 느낄 수 있고, 심해지면 분리 불안이나 우울증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날리는 반려동물 털과 각질

청소해도 돌아서면 다시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털

반려동물의 털갈이 시즌은 반려동물과 집사 모두가 힘든 시기예요. 반려동물은 여름과 겨울에 대비해 털갈이를 하는데, 공중에 털이 날아다니고 바닥에 쌓이는 게 보일 정도로 털이 많이 빠지게 됩니다.

또한, 강아지,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는 집사는 이 시기에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져 고생을 하기도 하죠.

여기저기 튀는 고양이 화장실 모래

고양이는 화장실을 다녀온 뒤 발에 모래가 묻어 나오는 경우도 많아요. 이 모래가 바닥에 쌓이는 걸 집사들은 사막화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집사들은 청소에 더 애를 먹죠.

또한, 집안이 더러워질 뿐 아니라 고양이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해요. 고양이 발에 낀 모래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바닥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사고 친 물건들 청소

뒤집어진 쓰레기통, 널브러진 쓰레기들

집사의 외출이 길어지면 반려동물은 심심하거나 호기심에 쓰레기통을 뒤지거나 휴지나 사료 봉투를 물어뜯을 수 있어요. 게다가, 강아지나 고양이의 배변실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귀가한 집사는 집안이 어질러져 있는 걸 보고 놀라고, 반려동물이 사고 친 물건들을 청소할 때마다 참을 인을 새기게 되죠. 이럴 때면 반려동물이 사고를 치기 전에 누군가 알려줬으면 좋겠단 생각도 들어요.

집사의 고민을 해결해 줄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할 일 많은 집사들의 수고를 덜어줘요. 특히, 집사가 외출했을 때 제품에 달린 고화질 카메라로 반려동물이 뭘 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고, 집사는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자율주행 기능과 사물을 입체적으로 감지하는 3D 센서를 갖춰 집 구조와 사물 종류는 물론, 반려동물 똥까지 똑똑하게 피해 청소합니다.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제트 봇 AI는 입자가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흡입하고,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반려동물의 털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줘요.

또한, 깨지기 쉽거나 위험한 물건은 멀리 떨어져 청소하고, 청소가 끝나면 스스로 청정스테이션으로 돌아가 먼지까지 자동으로 비워주는 똑똑한 로봇 청소기랍니다.

누가 써봤냐구요?

몽이
스피츠
12살
12kg
호두
코리안숏헤어
7살
5.4kg

펫 돌봄 기능

스마트싱스 앱으로 원격 돌봄이 가능해요

몽이언니

실시간 모니터링이 정말 유용했어요. 저희 집은 평일 9시 – 5시 사이에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이때 강아지가 뭘 하는지 무슨 사고를 치진 않았는지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일하다가 잠깐 강아지 보면서 힐링하는 타임도 갖고요. ㅎㅎ
특히, 로봇청소기에 탑재된 카메라로 집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닐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아지가 한자리에만 있는 게 아니니까요.

비스포크 제트 봇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펫캠으로 반려동물이 어떻게 지내는 지 알 수 있어요

스마트싱스 앱 연동성이 좋아 편리해요

몽이언니:휴대폰과 스마트싱스 앱 연동성이 좋아 모든 기능이 잘 작동했어요!
특히, 스마트싱스 앱에서 본 화면을 캡처도 할 수 있고, 모니터링 예약을 해두면 자동으로 영상 녹화가 돼서 나중에 확인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녹화된 영상은 안전하게 암호화되어 저장된대요.

비스포크 제트 봇
스마트싱스 앱 사용화면

짖은 기록 리포트로 반려견이 이상행동을 했을 때 알 수 있어요

몽이언니:몽이는 잘 안 짖는 편이라 알람이 자주 울리진 않았어요. 밖에서 초인종이 울려서 몽이가 짖었더니 스마트싱스 앱에서 처음으로 이상행동알림이 오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몽이가 언제, 몇 번 짖었는지도 상세하게 알려주니까 정말 유용했습니다.

반려동물이 이상행동을 보이면 스마트싱스 앱으로 알람이 와요

스마트싱스 앱으로 음악을 틀어줄 수 있어 반려동물의 심신안정에 도움이 돼요

몽이언니:반려동물도 클래식을 들으면 심신 안정에 좋다고 하는데, 스마트싱스 앱으로 노래를 틀어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노래를 틀어주니까 제 옆에 있던 몽이도 스르륵 눈이 감기더라고요. 반려동물이 혼자 있거나 불안해할 때 틀어주면 좋을 거 같아요.

할 일 많은 반려동물 집사의 일을 덜어줘요

똑똑한 AI 자율주행 기능과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을 항상 깨끗하게 청소해줘요

호두맘:평소 호두 화장실 주변이 가장 지저분해요. 그래서 화장실 앞에 모래매트를 깔아둬도 하루 두 번 모래를 털고 나오다 보니 모래 양이 많더라구요.
제트 봇 AI로 ‘고양이 화장실 구역’을 설정해두었더니 그쪽으로 가면 자동으로 흡입력이 세졌어요. 그리고 모래가 끼기 쉬운 카페트도 깔끔하게 청소했고요.

비스포크 제트 봇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흡입력이 좋아 먼지, 털, 작은 사료 알갱이도 잘 청소해요

알아서 똑똑하게 청소해주니 편리해요

장애물 인식 기능이 뛰어나요

호두맘:깜짝 놀랄 정도로 물건들을 잘 피해서 청소해요. 혹시라도 자는 호두를 건드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필요 없었어요.
제트 봇 AI는 사물인식센서, 3D 센서 덕분에 장애물 인식을 잘하더라구요. 그래서 벽이나 가구, 반려동물 장난감도 요리조리 잘 피해 다닙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공간인식이 더 뛰어나서 더 꼼꼼하고 확실하게 청소했어요.

비스포크 제트 봇

꼼꼼하게 청소하고, 배터리 효율도 좋아요

호두맘: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미리 시간 설정을 해 두면, 제가 일을 하고 있을 때에도 그 시간에 맞춰 알아서 청소를 해줘요. 그래서 집안일에 신경을 덜 쓰게 되고 편하더라요. 그리고 설정한 시간에 청소를 끝내면, 청소리포트를 보내주는데, 확인할 때마다 꼼꼼하게 청소한 게 느껴져요.
특히, 지정청소로 방 하나를 청소하는 데 10분 정도 걸렸고, 15분만에 빠르게 완충돼서 배터리 효율이 높다고 느꼈어요.

비스포크 제트 봇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집안을 청소하고나면 스마트싱스 앱에서 청소 리포트를 볼 수 있어요

소음이 작아서 좋아요

몽이언니:평소 쓰던 청소기보다 소음이 작아요. 집에 작은 무선 청소기, 큰 무선 청소기, 로봇청소기 한 대로 세 종류의 청소기가 있었는데요. 작은 무선 청소기의 1~2단계 수준으로 시끄럽지 않았어요. 기존 로봇청소기는 시끄러워서 몽이가 멍멍 짖어댔는데 이건 가까이 가도 정말 ‘어쩔’ 표정을 지으면서 가만히 누워있어요.

비스포크 제트 봇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눈 앞에 있어도 신경쓰지 않는 몽이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이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줘요

호두맘

청정스테이션은 처음 봐서 필요할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 청정스테이션은 꼭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제가 집에서 쓰던 무선 청소기는 먼지통을 비울 때마다 저도 그 먼지를 먹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제트 봇 AI는 청정스테이션 덕분에 먼지를 먹거나 뒷정리하는 수고를 덜게 돼서 좋았어요.
그리고 먼지통이 커서 3달에 한 번 정도 청소하면 되고, 먼지통을 비울 때도 제가 먼지를 먹지 않게끔 설계되어 있어 제품에 신경을 썼다는 게 느껴져서 아주 좋았습니다.

비스포크 제트 봇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의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이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줘요

그래서 결론은?

외출했을 때 반려동물이 걱정되는 집사에게 추천해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사용했던 몽이언니, 호두맘 모두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과 강력한 흡입력을 장점으로 꼽았어요. 특히, 스마트싱스 앱으로 반려동물이 어디에서 뭘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외출 했을 때도 안심이었어요.

그리고 집에서 청소하고 싶은 곳만 지정해서 청소할 수 있는 지정청소 기능이 있어 좋았어요. 게다가,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화장실이나 단차가 있는 현관문 등은 청소 제외 구역으로 설정하면 되니 따로 걱정할 필요 없이 편리했고요.

또한,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다른 로봇 청소기들과 달리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이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충전은 물론, 자동으로 먼지까지 비워주니까 정말 편리했답니다. 먼지통이 크고 소모품 수명이 길어 관리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궁금한 제품이 있으시면 editor@bemypet.kr로 제보해 주세요!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VR50T95936W
브랜드: 삼성
제품명: 삼성 BESPOKE 제트 봇 AI VR50T95936W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고화질 카메라가 탑재된 자율주행 로봇 청소기로, 다양한 펫 케어 기능을 지원하며 반려동물들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구매하기

💡 이 리뷰는 브랜드에게 제품을 협찬을 받아,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비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hj.jung

근엄한 츤데레 고양이 호두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오래 행복하게 만수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