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채식] Circle Cafe – 아부다비, 두바이

Circle Cafe는 두바이에 본점을 둔 퓨전 음식점으로 두바이에는 7개, 아부다비에는 3개 지점이 있으며 미국, 이탈리아, 중동 음식과 일본, 태국, 남미의 맛을 적절하게 섞은 건강한 음식을 판매한다.

이곳은 얼마 전부터 엔터테이너 쿠폰(엔터테이너는 약 9~12만원에 살 수 있는 쿠폰북으로 매년 새로 사야 한다. 하지만 1+1 쿠폰을 지원하는 식당이 많아서 거주자 또는 오랜 기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유용한 앱이다.) 사용도 할 수 있게 되었다. 쿠폰은 아침 식사 메뉴와 메인 요리에만 해당하여 Vegan Section에 포함된 음식이나 샐러드는 쿠폰을 사용할 수 없지만, 아침 식사 메뉴에는 비건 메뉴도 포함되어 있다.

Avocado on Toast와 Foul Moudamas는 비건 메뉴이고, 만약 벌꿀도 허용한다면 Green Superfood Smoothie Bowl도 먹을 수 있다.

 

bemypet-landscape

비건을 위한 메뉴는 다음과 같다.

Vegan Section

 

이 중에 직접 먹어본 메뉴로는 The Vegan Sandwich와 Brown Rice Noodles Edamame가 있다.

The Vegan Sandwich

비건 샌드위치의 경우 맛있는 팔라펠이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메뉴에 적힌 재료에는 포함되어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으깨진 흰콩의 고소한 맛을 착각한 것 같다. 또한 고구마튀김을 위한 흰색 소스는 달콤하며 부드러워 유제품을 사용한 것이 아닌가 걱정되었지만, 확인해보니 두유를 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한다.

 

Brown Rice Noodles Edamame

Brown Rice Noodles Edamame는 비빔 쌀국수로 고수와 매콤한 땅콩 소스가 들어가서 어딘지 태국 음식같이 느껴진다. 면은 버미셀리만큼 얇지만, 현미로 만들었기에 매끈한 느낌은 아니다.

 

Vegan Section에 포함되지 않은 메뉴 중에도 Falafel(병아리콩, 참깨 등을 갈아서 튀긴 것), Vegetarian Rice Rolls, Falafel Salad, Quinoa Tabbouleh Salad 모두 비건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Vegetarian Rice Rolls

베지테리안 라이스 롤은 가끔 애피타이저로 주문하는데 안에 민트와 생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먹을 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그리고 함께하는 땅콩 소스도 참 맛있다.

 

Salmon Sashimi Bowl

페스코 베지테리언으로써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Salmon Sashimi Bowl인데, 간장과 참기름, 설탕을 넣고 무친 톳, 생강 절임과 연어회, 아보카도, 양상추, 풋콩, 오이, 깨가 들어가고 간장 베이스 드레싱을 제공한다. 초밥이나 생선회를 먹을 때 보다 많은 채소를 섭취할 수 있어 좋아하는 메뉴다.

 

Tuna Poke Bowl

또한 Tuna Poke Bowl도 있는데 참치회에 고수, 라임, 퀴노아, 양상추, 방울토마토가 들어가고 약간 매콤한 드레싱이 제공되어 일본 음식보다는 중남미의 세비체에 가까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어느 요리를 주문해도 어느 정도 이상의 맛이 보장되고 커피도 괜찮은 편이나 케이크의 경우 글루텐 프리만 있을 뿐 비건 옵션이 없으며 모두 느끼한 편이라 추천하지 않는다.

 

또한 스무디를 위해 두유, 아몬드 우유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커피 주문 시에도 따로 요청할 경우 우유를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소 : Number – 7 Al Abraj St – Dubai

웹사이트 : https://www.circle-cafe.com/

읽고 계신 내용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realsunny

고양이 2마리를 키우는 집사입니다. 페스코 베지테리안이며 해외에 거주 중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