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등록, 온라인 등록하고 미아 방지 서비스도 이용하세요!

온라인으로 끝마칠 수 있는 반려동물등록 서비스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제공하는 반려동물등록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청이나 병원 방문 없이 집에서도 강아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반려동물등록

강아지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등록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한 후, 등록번호가 담긴 외장칩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또한,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강아지를 등록할 경우 반려동물 미아 방지 등록 서비스도 함께 이용이 가능합니다. 

bemypet-landscape

그럼, 이 글을 통하여 동물등록 및 미아 방지 등록 서비스를 자세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동물등록 서비스 안내

외장칩을 통한 동물등록

외장칩의 경우 강아지의 하네스에 걸 수 있는 조그만 인식표를 의미하는데요. 일반 인식표와 다른 점은 제품 안에 등록번호를 담은 칩이 삽입되어 있어 RFID 리더기로 등록번호를 인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려동물등록 외장칩
외장칩을 착용한 강아지

외장칩 등록은 국가에서 인정하는 3가지 등록 방법 (외장칩, 인식표, 내장칩) 중 하나입니다. 놀이터에 입장할 때 리더기로도 인식이 가능하여, 당당하게 입장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외장칩, 인식표로도 활용 가능

또한, 외장칩을 구매할 경우 별도로 인식표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물등록과 무관하게, 강아지를 기르는 곳을 벗어나게 하는 경우 인식표를 필수로 착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때 인식표에는 1) 동물등록번호, 2) 보호자명 및 3) 보호자 연락처가 기재되어 있어야 하죠.

반려동물등록 외장칩

외장칩 제품에는 위 사진처럼 동물등록번호가 겉면에 이미 기재되어 있습니다. 즉, 보호자명 및 보호자 연락처만 네임펜 등으로 표기하면 인식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등록번호 및 외장칩 제품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강아지를 등록하게 되면 410으로 시작하는 15자리의 등록번호가 생기는데요. 이 번호를 통하여 놀이터도 출입 가능하고, 광견병 예방 접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으로 치자면, 주민등록번호와 같습니다.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등록 신청을 하게 되면, 1~2영업일 내에 등록번호를 발급 드리고 있으며, 등록 제품의 경우도 당일 혹은 익일 발송 드리고 있습니다.

외장칩 제품으로 강아지를 등록할 경우 제품에 표기된 번호와 강아지 등록번호가 동일합니다.

반려동물등록, 더 이상 비싸지 않다!

동물등록 비용의 경우 과거 외장칩 비용 2~3만원에 동물등록 수수료 3,000원이 합쳐져 평균 3만원 정도 소요되었는데요. 

비마이펫은 외장칩을 자체 디자인 & OEM 제작하여, 더 나은 가격에 외장칩 및 동물등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현재 이벤트 가격으로 최저 9,900원에 온라인 동물등록을 마치고 외장칩을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미아 방지 등록 서비스, 컴백홈

반려동물을 키우다가 가장 상상하기 싫은 순간 중 하나가 ‘우리 아이’를 잃어버렸을 때일 것입니다.

리드줄을 잘 잡고, 안전문을 설치할 경우 대부분의 실종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로 리드줄을 놓쳐서 강아지를 잃어버리는 등의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등록
리드줄을 올바르게 잡는 방법

비마이펫 컴백홈은 사전에 등록된 반려동물에 한하여, 미아 방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려인들이 도움이 가장 필요한 순간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전단지 제작

반려동물을 잃어버리게 된 경우 기존의 저장된 정보 등을 통하여 온라인 전단지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등록

온라인 전단지 배포

온라인 전단지의 경우 비마이펫이 다양한 방법으로 배포를 도와드립니다.

반려동물등록

페이스북 그룹

비마이펫은 페이스북 그룹을 통하여 온라인 전단지를 배포합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면 비마이펫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그룹인 ‘동물학교’에 가입해주세요!

구독자 대상 알림

주간 발송되는 비마이펫 뉴스레터에 실종 사실을 담습니다.

근처 등록 회원 문자 SMS

근처 지역(도로명 기준)에 거주하는 비마이펫 컴백홈 등록회원에게 실종 사실을 문자로 알립니다.


비마이펫 컴백홈에서 온라인으로 반려동물등록 하고 미아 방지 서비스도 받아보세요!

비마이펫 컴백홈 바로가기

반려동물등록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심 있으실 것 같아요!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