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야야 리소 평행 캐리어 백팩 FC1705 사용후기
강아지 외출의 필수품 캐리어
강아지와 함께 놀러갈때면 어떤 캐리어를 사용해야될까 고민이 많죠. 특히 중형견을 키우는 견주의 경우 소형견과 달리 선택지가 제한적이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또한, 중형견의 경우 하루하루 빠르게 커가기 때문에 아기 때 사용하던 캐리어를 금새 바꿔줘야 하기도 하죠.
반려인 편의성
원래 조립식 켄넬을 쓰던 저에게 이비야야 리소 평행 캐리어는 신세계였네요.
켄넬은 아무래도 바퀴도 없고, 무게가 상당히 나가기 때문에 평소에 이동할 때 사용하기에 너무 무겁더라고요. 특히 스피가 켄넬안에 들어간 상태면 혼자서 들기에는 다소 버겁더라고요.
근데 이비야야 리소 평행 캐리어는 바퀴가 달려 있어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가 360도 돌아가 우리가 쓰는 최신식 캐리어처럼 편하고 자유롭게 캐리어를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백팩처럼 매고 다닐 수도 있는데요. 특히 강아지랑 산책하고 있을 때, 캐리어는 백팩처럼 매고다니면 편하더라고요.
반려견 편의성
스피도 전에 쓰던 켄넬 대비하여 이비야야 리소 평행 캐리어를 더 편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캐리어에 쏘옥 들어가지는 않고요. 켄넬 훈련하듯이 훈련을 통하여 캐리어에 편안함을 느끼게 해줘야 합니다. 캐리어에 들어가 있을 때 간식을 계속 줘서, ‘캐리어 안은 편안한 공간’ 이라는 인식을 심어줘야 합니다.
특히, 차량을 이용할때 덜 멀미하더라고요. 전에 사용하던 켄넬의 경우에는 바닥이 미끄럽고 켄넬이 커서 차량이 회전 시 스피가 미끄러지면서 어지러워 하는 것 같았습니다. 반면에 이비야야 리소 평행 캐리어 백팩의 경우 오히려 스피에게 크기가 딱 맞아서, 멀미를 덜 하는 듯 합니다.
사용영상
이비야야 리소 평행 캐리어 백팩에 대한 사용후기였는데요.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구매하면 바로 다음 날에 받아 볼 수 있다는 사실!
토요일에 스피와의 나들이가 예정되어 있어서, 금요일 오전에 급히 주문하였는데, 토요일 오전에 도착하였네요.
사용 후기
반려인 편의성 - 9
반려견 편의성 - 8
8.5
중형견 견주들을 위한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