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공기청정기 봄철에 필요해! 5종 모음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도 피는 봄! 하지만 봄철 미세먼지와 꽃가루 때문에 말 못 하는 우리 강아지가 고생하고 있다는 사실 (ㅠㅠ). 이럴 때 강아지 공기청정기 사용으로 우리 집 안 공기를 맑게 만들어 강아지와 보호자 모두의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강아지 공기청정기, 왜 필요할까?🤧

생활 먼지나 집 안에 들어온 꽃가루, 미세먼지 등은 강아지 코를 자극하게 돼요. 알레르기가 있는 강아지라면 더 괴롭겠죠. 이때, 콧물이 나와 강아지 콧속을 보호하려고 하는데요. 이때 코에 콧물이 과하게 차면 강아지 코가 막히고 코골이도 하게 될 수 있어요.

따라서, 집안을 깨끗하게 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요. 집 안 청소 횟수를 늘리는 것도 좋지만, 청소만으로 해결될 수 없는 부분은 공기청정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아요. (공기청정기야 도와줘! ㅠㅠ)

bemypet-landscape

강아지 공기청정기, 여기에 주목🙋‍♀️

필터 사이즈와 모양, 등급🔅

원통형 모양인 360도 필터이면서 사이즈가 클 수록 청정 능력이 좋아요. 또한, 필터 등급은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H13 헤파 필터가 가장 좋습니다.

미세먼지 농도 측정 여부☁️

공기청정기는 제품에 따라 다양한 상태를 표시해 주는 센서가 있어요. 그중 가장 중요한 건 미세먼지 농도 측정 여부인데요. 좋은 필터여도 미세먼지 감지를 하지 못하면 공기 청정 능력이 떨어지겠죠?

강아지 공기청정기 5종 모음🍃

강아지 공기청정기 선택 기준에 맞게, 필터가 원통형이고, 미세먼지 농도를 감지해 주는 센서가 있는 제품들만 모아봤어요 🙂

강아지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플러스

이 제품의 경우 가격대는 조금 있어요. 하지만 초미세먼지나 생활 냄새 등 공기 청정 기능 자체는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특히 펫 모드와 반려동물용 공기청정기 필터가 있어서, 강아지 털 청소에도 아주 유용해요. 공기 청정 면적(사용 면적)도 약 18~19평으로 아주 넓어요!

강아지 공기청정기

미로 맑음 공기청정기

성능 좋은 필터와 다양한 시스템으로 악취나 알레르기 등을 잡아주는 제품이에요. 소음도 48~30데시벨로(낮은 톤의 대화 수준) 아주 적어요. 안전장치도 있어서 공기청정기 팬에 손이 다칠 일도 적어요. 사용 면적은 18~19평이에요.

강아지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10만원 대로 가성비 좋은 샤오미의 공기청정기예요. 대신 사용 면적은 8~13평 정도로 조금 작아요. 하지만 1인 가구용, 방에 놓는 서브 공기청정기로는 좋은 제품이에요.

강아지 공기청정기

SK매직 펫 더블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이 제품도 펫 필터를 통해 강아지 털을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별도 구매) 사용 면적은 12~13평 정도랍니다 🙂

강아지 공기청정기

보나크 오오앤 공기청정기

이 제품 역시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공기 청정기인데요. 사용 면적은 6~10평으로 작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아주 알찬 제품이에요. 또한, 필터 교체 센서가 있어서 다 쓴 필터를 새 걸로 교환할 시기를 알 수 있어요.

비마이펫 꿀Tip!

몽이언니🐶: 공기청정기 사용으로 미세먼지, 꽃가루는 물론 강아지의 배변 냄새와 털 날림도 잡을 수 있어요! 보호자와 강아지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좋겠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아지 공기청정기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