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진드기 예방 방법과 진드기 목걸이 추천 제품

강아지 진드기 예방

1일 1산책은 강아지 행복을 위한 필수 코스입니다. 하지만 봄, 여름에는 다양한 해충 때문에 산책을 하면서도 걱정이 되는데요. 해충 방지 방법이 너무 많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해요.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강아지 진드기 예방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강아지 진드기 예방 방법은?🐛

1. 바르는 구충제 사용🧪

종류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바르는 구충제를 통해 다양한 해충, 기생충을 예방할 수 있어요. 하지만 화학성분이기 때문에, 종종 털이 빠지거나 피부 염증이 생기는 부작용이 일어날 때도 있어요.

bemypet-landscape

2. 먹는 구충제 사용💊

보통 바르는 구충제와 먹는 구충제를 함께 사용하곤 하는데요. 먹는 구충제도 좋은 해충 예방책이지만, 강아지가 먹기 싫어할 수 있어요. 또한, 먹는 약 역시 소화불량이나 구토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셀프로 해충 방지제 만들기🌿

티트리, 계피, 피톤치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직접 해충 방지제를 만들 수도 있어요. 안전하지만 만들기 조금 번거롭고, 지속시간이 짧아 조금 번거로울 수 있어요.

4. 해충 방지 목걸이 사용📿

목걸이형 구충제를 통해 모기나 진드기를 쫓아낼 수도 있어요. 이때는 강아지에게 위험한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해요. 또한, 너무 목을 조이지 않게 착용시키는 게 중요합니다.

강아지 해충 방지 천연 목걸이 모음

천연 성분으로 만든 강아지 진드기 예방 목걸이는 탈모, 구토, 피부 가려움 등의 부작용에서 안전해요. 하지만 내부 기생충에는 효과가 없고, 해충박멸 효과가 조금 떨어질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둡시다.

강아지 진드기 예방

필루 천연 강아지 해충 방지 목걸이

3~4개월 효과가 지속되는 천연 해충 방지 목걸이예요. 프랑스의 우수 의약품 제조 및 품질 관리 입증(GMP)을 받아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향이 조금 강해서 강아지가 적응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강아지 진드기 예방

SUNGROW XUS 강아지 해충 방지 목걸이

3개월 동안 효과가 유지되는 목걸이예요. 방수 기능이 있어서, 물에 젖어도 효과가 지속돼요. 

강아지 진드기 예방

난펫 엘리섹트 강아지 해충 방지 목걸이

착용 후 48시간 후부터 효과가 생기는 해충 방지 목걸이로, 3개월 동안 효과가 계속돼요. 방수 기능이 있긴 하지만, 해충 방지 효과 기간이 짧아질 수 있어서 물에 닿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라이프란스 천연 오일 해충 방지 목걸이

이 제품은 사용기간이 8개월 이상으로 아주 길어요. 수영, 목욕에도 방수가 아주 잘 되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원 사이즈로 나와서 강아지 목둘레를 잴 필요 없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비마이펫 꿀Tip!

몽이언니🐶: 강아지 해충 방지 목걸이는 해충이 싫어하는 향으로 단순히 접근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에요. 해충 박멸을 해주는 제품은 아니라는 것을 꼭 알아둡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아지 진드기 예방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