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후기, 15만 개 팔렸다고?

💡 이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로 제품을 직접 구매, 사용한 후 작성하였습니다

브랜드: 페스룸
제품명: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소음, 물 튀김을 방지해 강아지, 고양이 목욕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반려동물 전용 샤워기예요. 샤워기에 달린 브러쉬가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구매하기

강아지가 목욕할 때 스트레스 받는 원인 중 몇 가지는 샤워기에 있어요. 수압이 너무 세면 소리가 시끄럽고, 튀긴 물이 귀에 들어가 귀 염증이 생길 수도 있죠. 페스룸이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반려동물 샤워기를 만들었는데, 이 제품이 입소문까지 타면서 아주 유명해졌죠.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정말 좋은지 비마이펫 심사위원들도 한 번 사용해 봤습니다.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페스룸은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 용품을 만들고 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도 좋다고 유명한데요. 제품의 아쉬운 점을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제품을 개선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요. 참고로, 현재 판매 중인 샤워기는 2.0 버전인데요. 기존 버전보다 그립감, 죽은털 제거 및 세척력 등이 좋아졌다고 해요.

참고로 루피는 기존 버전을, 몽이와 나루는 2.0 버전을 사용했답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누가 써봤냐구요?

나루
푸들
6살
3.5kg
루피
포메라니안
4살
2.3kg
몽이
스피츠
10살
12kg

강아지의 반응은?

몽이언니: 실리콘 브러쉬라 강아지가 크게 아파하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리고 수압이 약해서 덜 무서워하는 느낌이었어요.

루피엄마: 평소와 별반 다르지 않았어요. 처음에 샤워기 헤드를 댈 때는 약간 흠칫했지만 별로 아프지 않은 걸 알고 나서는 가만히 있었습니다.

나루맘: 털이 안 빠지는 푸들이라 평소에 브러쉬를 잘 안 하는 편인데요. 목욕 시 빗질을 하더라도 거부하지 않고 목욕을 잘했어요. 실리콘 브러시라 자극적이진 않은 것 같습니다.

집사가 느낀 장점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물 on/off 기능, 편리해요

몽이언니: 샤워기 자체에 수도 잠금 기능이 있어서 편했어요. 샤워기 물을 틀고 끄러 움직이지 않아도 되는 점이 아주 편했어요.

나루맘: 온 오프기능이 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 온 오프 기능 외에도 물줄기 조절 장치도 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디자인이 예뻐요

나루맘: 디자인도 예쁘고 편리합니다. 사진 찍을 때도 예쁘고요.

그립감이 좋아 잡고 있기 편해요

몽이언니: 샤워기 그립감이 좋아요. 그래서 샤워기 헤드의 빗으로 강아지 털을 빗을 때 손에 힘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물이나 샴푸가 묻어도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마사지를 할 수 있어 좋아요

나루맘: 목욕과 마사지를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에요. 입소문 탄 제품을 쓰니 마치 아이에게 신경 써준 것 같아 심적으로 뿌듯합니다.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이런 점이 아쉬워!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수압이 너무 약해요

몽이언니: 저의 경우 수압이 너무 약하다고 느껴졌어요. 강아지 피부에는 자극이 덜하고 목욕 스트레스도 덜할 것 같지만, 보호자 입장에서는 약간 답답했어요.

나루맘: 저는 평소 샤워기보다 수압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가정에서 기존 샤워기 헤드가 미세분사 샤워 헤드 인지 수압 상승용 헤드인지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루피엄마: 수압은 약합니다. 강아지에게 바로 갖다 대고 빗질을 하니까 수압이 너무 세면 안 되겠지만 샴푸 후에 거품을 닦을 때는 아쉬운 수압이었어요. 거품을 닦을 땐 기존 샤워기 헤드로 갈아끼느라고 조금 번거로웠습니다.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죽은 털 제거 기능, 그저 그래요

몽이언니: 몽이는 이중모 장모종이라 털 빠짐이 심한데도 특별히 죽은 털이 제거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평소에 열심히 빗질을 해줘서 였을까요? ㅎㅎ

루피엄마: 엉켜 나온 털이 좀 있었지만 그건 그냥 손으로 쓱 하면 뗄 정도의 털들만 나왔고 빗질의 효과까지는 아니어도 좀 나오길 기대했는데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약한 수압이 장점이자 단점

페스룸 강아지 샤워기, 수압이 약해서 강아지의 목욕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점은 좋았어요. 다만, 수압이 약한 만큼 약간의 답답함은 있었어요.

그래도 물 of/off 기능이 있다는 점, 바닥에 두어도 샤워기가 뒤집어지지 않는 점 등은 편리했어요.

다만 죽은 털 제거 기능에 있어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해서 아쉬워요.

궁금한 제품이 있으시면 editor@bemypet.kr로 제보해 주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한개의 댓글

  1. 샤워기랑 브러쉬있는데 샤워기는 잘모르겠고요 브러쉬는 광고랑 너무다르네요 털이 잘안뭉치고 날리늣게 너무많아요 가격대비해 안좋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