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금주의 반려동물 크라우드펀딩 제품, 밀리옹 이동가방

반려동물 용품이 다양해지고 있는만큼 신제품이 많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이번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눈에 띄는 인기 반려동물 용품은 바로 밀리옹 이동가방. 이미 펀딩금액 2천만원을 넘어섰다.

과연 어떤 제품일까? 밀리옹의 이윤주 대표에게 자세히 들어보았다.

“밀리옹 가방을 사용한 후, 우리 강아지와 더 자주 놀러 다니게 되었어요.”

지난 1년간 밀리옹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받은 피드백&후기 중 가장 인상에 남았던 후기에요. 집 앞 산책에서 애견카페, 그리고 이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일반 카페, 레스토랑, 더 나아가 호텔, 쇼핑몰 등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너무나 많아지고 제주도는 물론 해외 여행도 같이 떠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밀리옹

반려동물과 특별한 일상을 보내거나 여행을 한번이라도 가보신 분들이라면 우리 댕냥이들이 얼마나 행복해하는지 느껴보셨을 거에요. 한 번 동반 여행을 경험하게 되면 행복해하는 모습을 또 보기 위해 멀어도 상관없이 더 좋은 곳을 찾아가게 되더라고요. 함께하는 여행이 더욱 특별하고 편안할 수 있도록 많이 고민했어요.

그렇게 우리의 일상과 여행을 위한 “뉴겟어웨이 캐리어”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업그레이드 출시하게 되었어요.

꼭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주기적으로 이동가방을 사용해야하는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디테일도 꼼꼼하게 넣었어요. 그리고 어떤 외출이든 즐겁고 발걸음이 가볍도록, 멋지게 잘 만든 만큼 나 혼자 떠나는 여행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어요.

밀리옹 런칭과 동시에 출시 된 겟어웨이는 자연스럽게 밀리옹의 시그니처 모델이에요. 이번에 출시되는 뉴겟어웨이는 새로운 컬러와 새로운 디테일과 기능들이 추가되고, 사이즈도 달라져서 나왔어요.

밀리옹

4월 5일 오픈한 와디즈 리워드 펀딩은 4월 21일 자정 마감이에요.

작은 피드백도 놓치지 않고 반영하려고 노력한 모습을 보여드려서 그런지 이미 겟어웨이 제품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펀딩에 참여해주셔서 기뻤어요.

저희 제품을 유통해주시는 온/오프라인 MD분들도 실제로 보시고 빠른 입점을 기대해주고 계셔서 정말 좋은 제품 배송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요.

 동물이 몇 시간동안 가방 안에 있는 점 고려, 향균 안감 제작했어요

밀리옹이 어떤 점을 차별화 할 수 있을지 팀원들과 정말 많이 고민해왔어요. 그리고 그 결과로 항균 테스트를 통과한 안감을 제작할 수 있었어요. 컬러와 디자인에 중요한 요소인 겉감은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그에 비해 안감은 한정적이었어요.

그냥 사람용 가방이라면 문제가 없지만, 반려동물이 몇 시간 동안 숨을 쉬고 자는 공간인데 좀 더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개발했어요. 이번에 개발하게 된 항균 안감은 뉴겟어웨이를 시작으로 밀리옹 제품에 다양하게 쓰일 예정이에요.

아, 물론 겉감도 밀리옹만이 보여줄 수 있는 컬러를 위해 직접 개발해서 생산해요. 매 시즌 한정 컬러로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밀리옹

그저 예쁜 제품 아닌,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하는 시간 행복해지는 가방으로 인정받고 싶어요.

반려인으로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봤어요. 그리고 밀리옹을 시작하면서 이동가방의 제한점을 늘리고 싶어 작은 실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요. 공식적인 반려동물 동반 장소가 아닌 곳들도 밀리와 함께 방문하고 있어요.

사실 이런 용기내기 쉽지 않았는데, 저희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밀리옹 가방을 사용하면서 방문 또는 입장을 허락해주는 곳들이 많아져서 좋다고 후기를 남겨주셔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신기하게도 이동가방 안에 밀리가 얌전히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동반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면 흔쾌히 괜찮다고 해주시는 음식점, 카페 사장님들이 많더라고요.

이렇게 직접 만든 이동가방을 사용하고 경험하면서 놓치고 있는 부분은 없는지 계속 고민하고 있어요. 잘 만든 만큼 비반려인들을 배려하는 펫티켓 용품으로써 제 몫을 톡톡히 하는 제품 꾸준히 만들어서 밀리옹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싶어요.

 

태그

루피 엄마

사람과 동물의 교감, 공존을 꿈꾸는 포메라니안 “루피”의 엄마입니다.가장 좋아하는 문구 “동물의 눈은 그 어떤 언어보다 많은 것을 말한다” 관심분야 “노견, 채식, 여행” 이메일: hoyneggu@hanmail.net

글쓴이의 다른 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Back to top button
비마이펫 라이프

반려인들을 위한 미디어

 

비마이펫은 매주 반려인들을 위한 뉴스레터를 만들어요!

뉴스레터 구독자가 많아지면, 반려인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답니다.

함께 해주세요 :)

구독신청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