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추천 5가지와 장점 알아보기!

강아지들은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아주 길어요. 보호자가 하루 종일 같이 있으면 좋겠지만, 현생을 사는 보호자들은 어쩔 수 없이 집을 비워야 해요ㅠㅠ(사료값을 벌자!). 이런 경우,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활용을 통해 혼자 있는 강아지의 쓸쓸함을 달래줄 수 있어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장점은?😎

강아지는 후각이 사람보다 약 40배 발달해 있다고 하죠. 하지만 집에서는 강아지가 후각을 사용하기 어려운데요. 이런 후각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즈워크 장난감을 통해 도와준다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스트레스 해소에 최고!

노즈워크를 통해 후각 사용을 도우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에너지가 소비되는데요. 이를 통해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요.

bemypet-landscape

📌노즈워크를 하며 강아지 자신감이 올라가요

강아지가 노즈워크 속 간식을 찾아내고, 보호자에게 칭찬을 받는 걸 통해 자신감을 얻게 돼요. 겁이 많고 소심한 성격의 강아지라면 노즈워크를 통해 자신감을 심어주면 좋겠죠! 

📌분리불안도 완화시킬 수 있어요

집을 나서기 전, 강아지에게 간식을 넣은 노즈워크 장난감을 준다면? 강아지가 장난감에 집중해서 분리불안이 해소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추천 5종!🧸

처음 노즈워크를 하는 강아지라면, 쉬운 난이도부터 훈련을 시작하는 게 좋아요. 따라서, 난이도를 하, 중, 상 세 가지로 나누어 장난감을 소개해 드릴게요!

🌱난이도 하 – 강아지 노즈워크 입문멍용!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냥품멍품 강아지 멍티슈 장난감

휴지 대용품 겸 노즈워크도 할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강아지들은 종종 휴지를 물어뜯으며 놀곤 하는데요 ㅠㅠ 이 제품은 휴지 대용품 겸 노즈워크로도 할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쉬운 단계의 노즈워크지만, 휴지 길이를 조절을 통해 조금씩 난이도를 올릴 수도 있답니다.

🌹난이도 중 – 노즈워크 좀 해본 강아지!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펫트너스 꼬부기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귀여운 거북이 인형 노즈워크 장난감이에요. 간식을 숨길 수 있는 공간이 이곳저곳 있어요. 머리에 삑삑이가 들어서 강아지 흥미를 끌기에도 좋고, 가벼운 터그 놀이도 할 수 있는 다기능 장난감이에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딩동펫 노즈워크 마약담요 중형

에디터가 내돈내산 했던 제품이에요! 다양한 형태의 노즈워크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리저리 숨겨주기 좋았어요. 바닥에 미끄럼 방지가 있어서 가벼운 밀림을 방지할 수도 있었답니다:)

🍎난이도 상 – 노즈워크 달인 강아지용!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리스펫 노즈워크 퍼즐 장난감

퍼즐을 열어야 간식이 나오는 노즈워크예요. 조금 난이도가 높을 수 있지만, 그만큼 강아지가 오랜 시간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또한, 이 제품의 경우 사료를 급하게 먹는 강아지의 식사 속도 조절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니나오토슨 4단계 멀티퍼즐

강아지 노즈워크로 유형한 니나오토슨의 장난감이에요. 레벨 1부터 4까지의 단계가 있는데, 이건 가장 어려운 4단계 노즈워크예요. 처음 노즈워크를 하는 강아지에게는 너무 어려울 수 있어서, 낮은 단계부터 하는 걸 추천해요.

비마이펫 꿀Tip!

몽이언니🐶: 제가 반려하고 있는 몽이는 실외배변을 해요. 비가 오는 날도 어쩔 수 없이 나가긴 하지만, 간단하게 배변만 하고 바로 들어오는데요 ㅠㅠ 그럴 때 노즈워크 장난감을 통해서 활동량을 늘려줄 수 있었어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