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장난감 인형 추천 제품과 주의사항 알아보기!

강아지에게 장난감 하나를 주면 신나게 물어뜯으며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보호자에게 장난감을 던져달라고 물고 오기도 하는데요. 강아지 장난감 인형 선택을 할 때도 주의사항이 있어요. 추천 제품과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

⚠️강아지 장난감 인형 줄 때 주의사항

강아지 장난감 인형을 구매하거나 줄 때도 주의하면 좋은 점들이 있어요.

bemypet-landscape

킬 수 있는 장식이 없는 것

만약 인형에 떨어져 나갈 수 있는 장식이 있으면, 강아지가 놀다가 삼키게 될 수 있어요. 가능하면 장식이 없는 제품을 선택해 줍시다.

너무 작거나 딱딱한 것은 NO

너무 작은 장난감은 강아지가 먹을 수 있어요. 따라서, 강아지 입 크기보다 큰 장난감을 주는 게 좋아요. 또한, 너무 딱딱하면 강아지 이빨이 상하거나 부러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자주 빨아주기

강아지가 인형을 가지고 놀다 보면 바닥의 털, 먼지나 강아지 침이 많이 묻게 돼요. 세균이 잘 번식할 수 있으니 자주 빨아줄 수 있도록 합시다.

강아지 장난감 인형 추천 제품🧸

소리 나는 강아지 장난감 인형

강아지 장난감 인형

딩동펫 강아지 장난감 곰인형

– 22 * 14 cm

귀여운 곰인형 모양 장난감이에요.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서 강아지 흥미를 끌기 좋아요. 떨어져 나갈 수 있는 장식이 없고, 사이즈도 꽤 큰 편이라서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강아지 장난감 인형

제제펫 강아지 라텍스 인형

-13 * 7 cm

라텍스 소재로 만들어진 삑삑이 인형이에요. 크기가 많이 크진 않지만, 삼킬 위험은 없는 정도의 크기예요. 라텍스 소재라서 세척하기 쉬운 편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내구성이 조금 약한 편이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간식 나오는 인형

강아지 장난감 인형

마이바우 노즈워크 장난감 인형

– 36 * 34 cm

인형 곳곳에 간식을 숨길 수 있는 포켓이 달려있어서, 강아지 흥미를 끌기 좋은 인형이에요. (삑삑이도 같이 있어요!) 크기도 큰 편이라서 대형견도 충분히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오리 날개나 다리가 뜯어졌을 때는, 강아지가 먹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모음

치석 제거에 도움이 되는 인형

강아지 장난감 인형

딩동펫 강아지 장난감 기린 실타래 인형

– 기린: 25 * 12 cm / 당근: 21 * 4 cm

강아지 치석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인형이에요. 기린의 경우 삑삑이도 함께 있어요. 실타래가 뜯어졌을 때, 강아지가 먹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강아지 터그놀이 장난감 모음

비마이펫 꿀Tip!

몽이언니🐶: 솜이나 플라스틱 알갱이로 채워진 인형의 경우, 뜯어졌을 때 강아지가 먹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아지 장난감 인형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