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밥그릇 아크릴 식탁이 좋은 이유 3가지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에게 식사와 물은 아주 중요하죠. 그래서 강아지 밥그릇 및 사료를 고를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의외로 식기가 아닌 식탁도 강아지 건강과 관련이 있는데요. 강아지 식탁은 투명한 아크릴 제품으로 고르는 게 좋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강아지 밥그릇, 아크릴 식탁이 왜 좋을까요?

1. 강아지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투명한 아크릴에 햇빛이 들면 반짝거리는 데요. 이 반짝임은 강아지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래서 밥, 물을 잘 먹지 않는 강아지의 입맛을 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참고로 강아지의 하루 적정 음수량은 1kg당 50ml 정도인데요. 강아지가 물을 너무 적게 먹는다고 생각이 들 땐 투명한 식기 및 식탁으로 된 제품으로 바꿔주면 좋답니다.

bemypet-landscape

2.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원목이나 철제로 되어있는 식탁은 부식되거나 녹슬 수 있는 재질이에요. 그래서 위생적으로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크릴로 된 식탁은 부식되거나 녹슬 일이 없어 위생적이죠.

또한, 세척도 굉장히 쉬운데요. 아크릴이기 때문에 강아지 침이나 음식물 찌꺼기 등의 이물질이 묻었을 때 아주 손쉽게 닦아낼 수 있답니다.

강아지 밥그릇
식기에 밥, 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어려운 오른쪽 식기 및 식탁

3. 빠르게 그릇 속을 볼 수 있어요!

투명하지 않은 식기 및 식탁은 그릇에 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어려워요. 하지만 투명한 재질의 식기, 식탁을 사용한다면 그릇에 물이 얼마나 남았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빠르게 그릇에 물을 채워줄 수 있어 좋아요.

또한, 투명하기 때문에 식기의 위생 상태를 확인하기도 더 좋아 깨끗하게 관리하고 쉽답니다.

강아지 밥그릇 고르는 TIP

식기 소재 고르기

플라스틱은 내구성이 약하고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있어요. 또한, 화학 성분이 들어있는 경우도 많아 안전하지 않으며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식기를 고를 땐 플라스틱 대신 유리, 도자기 혹은 스테인리스로 된 제품이 더욱 안전합니다.

높이 체크도 중요해

맨바닥에 식기를 두면 강아지가 밥을 먹을 때 고개를 많이 숙이게 돼요. 이는 강아지 관절에 좋지 않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식탁이 함께 있는 식기를 선택해 식기의 높이를 적절히 맞추는 게 좋아요.

강아지 밥그릇
햇빛이 들어 반짝거리는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정말 예뻐요!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1구

비마이펫과 펫트리움이 함께 만든 아크릴 펫테이블이에요. 식탁은 아크릴, 식기는 유리 소재로 되어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입니다. 필요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도 있는 제품이에요.

이런 기능은 기본! 예쁘기도 한 강아지 밥그릇인데요. 귀여운 발 모양 디자인과 투명한 재질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답니다 🙂

누가 써봤냐구요?

나루
푸들
11살
3.5kg
몽이
스피츠
14살
12kg
오리
웰시코기
6살
13.5kg

호기심 많은 나루에게도 안전해요

나루맘

나루는 호기심이 많아 이것저것 건드려보는 강아지예요. 그래서 저는 강아지 제품을 고를 때 안전한지 많이 신경 쓰는 편이에요.

이 아크릴 식탁은 바닥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있어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루가 식탁을 열심히 툭툭 치는데도 꿈쩍하지 않더라구요. 식탁을 벽면 쪽에 붙여 놓으면 더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귀염뽀짝한 강아지 밥그릇!

나루맘: 강아지 밥그릇은 자주 바꾸지 않기 때문에 디자인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식탁 바닥 쪽의 귀여운 솜방망이 디자인 그리고 투명한 재질이 아주 예뻐요. 집안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립니다!

밥이 동동 떴던 몽이의 물그릇은 안녕

몽이언니

기존에는 2구짜리 도자기 밥그릇을 사용했어요. 2구라 그런지 자꾸 사료가 물그릇에 들어가더라구요. 이 부분이 비위생적인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1구 제품을 사용해 보니 그런 불편함이 없어 위생적이라 좋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강아지 밥그릇
식기, 식탁 그리고 바닥까지 반짝반짝!

호기심 자극! 몽이의 선택은 투명한 물그릇

몽이언니: 저는 기존 2구짜리 제품과 비마이펫 물그릇을 함께 사용했는데요. 밥을 먹은 직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투명 물그릇에 담긴 물을 먹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식기와 식탁이 투명해서 햇빛을 받으면 굉장히 영롱한데, 그래서 몽이가 더 관심을 가진 것 같아요. 확실히 음수량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아지 밥그릇

자동급식기 쓰는 오리에게 찰떡

오리누나

오리는 최근 자동 급식기를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2구짜리 식탁 중 1구만 사용했는데, 이게 자리 차지가 많아 부담스러웠어요.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은 1구짜리 강아지 식탁이라 자동 급식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테이블 관리가 쉬워요

오리누나: 아크릴로 되어있는 식탁이라 오리 침이나 털 등이 묻었을 때 물티슈로 슥 닦아 관리할 수 있어 아주 편했어요.

그리고 유리 식기가 도톰한데도 가벼운 편이라 씻을 때 편했답니다

챱, 챱, 챱- 귀여워요

멍집사들의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_귀여워서 좋았어요 🙂

유리 및 아크릴로 완전히 투명한 식탁이라 강아지가 물먹는 모습을 찍어서 볼 수 있었어요.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재미가 있는 식탁이라 멍집사들도 덩달아 신났답니다…!

그래서 결론은?

강아지 밥그릇 아크릴 식탁 추천해요!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제품은 식기를 고를 때 중요한 기본적인 기준을 모두 갖춘 제품이에요. 유리로 되어 안전하고 높이도 조절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위생적이기도 하고요 🙂

디자인도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는데요. 햇빛을 받으면 특히 영롱한 점 그리고 귀여운 발바닥 그림이 아주 귀여운 제품이었답니다!

궁금한 제품이 있으시면 editor@bemypet.kr로 제보해 주세요!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1구
브랜드: 비마이펫
제품명: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1구
유리 식기 그리고 아크릴 식탁이라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 강아지 밥그릇이에요. 높이 조절도 가능해서 강아지 다리 길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 이 리뷰는 브랜드에게 제품을 협찬을 받아,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비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 밥그릇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