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 가방, 필요한 이유와 고르는 방법은?

양손 가득 물건을 들고 산책하다 보면, 산책에 집중하기 어려울 때도 있어요. 따라서, 강아지 산책을 할 때는 가방을 들고나가면 더 좋은데요. 일반 가방도 좋지만 강아지 산책 가방 사용으로 더 편하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산책, 양손이 가벼워야 하는 이유는? 🐕

강아지 산책을 할 때, 양손이 가벼우면 장점이 많아요. 강아지를 컨트롤하기 편해 흥분한 강아지 진정 및 혹시 모를 사고를 방지하기도 좋습니다.

bemypet-landscape

또한, 깨진 유리 파편이 있는 바닥을 지날 때처럼 강아지를 안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도 손쉽게 대처할 수 있죠.

강아지 산책 가방 고르기 TIP 👜

일반 가방 대신 사용하는 만큼, 강아지 산책 시 더 유용한 디자인의 가방을 선택하는 게 좋겠죠!

1. 리드줄을 고정할 수 있는 것

강아지 산책 시 가방을 사용하면 양손이 자유롭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종종 생겨요. 강아지에게 물을 주거나 배변봉투를 치울 때 등이 있는데요.

이때, 혹시 리드줄을 놓칠까 봐 불안하기도 하죠 ㅜㅜ 그러니 카라비너 고리처럼 강아지 리드줄 손잡이를 걸어 고정할 수 있는 장치가 있다면 좋습니다.

2.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는 것

산책을 하다 보면 바닥에 쪼그려 앉는 경우가 많아요. 이때, 가방 속 내용물이 쏟아질 수 있어요.

이때, 강아지가 쏟아지는 물건에 놀라 흥분할 수도 있어요. 놀란 강아지가 순식간에 뛰쳐나갈 수도 있죠 ㅠㅠ(그러니 카라비너 링이 있으면 좋겠죠)

따라서, 구매 시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지퍼나 똑딱이, 끈 등으로 입구를 닫을 수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3. 쉽게 꺼내는 배변 봉투

강아지 배변 봉투를 꺼낼 때, 가방에서 꺼내는 과정도 은근히 번거로워요. 가방 속이 복잡하다면, 봉투가 어디 있는지 찾는 것 역시 귀찮은 일 중 하나죠.

그러니 배변 봉투를 손쉽게 꺼낼 수 있는 디자인의 산책 가방을 선택하면 좋아요. 

비마이펫 X 말러 강아지 산책 가방 ❤️

강아지 산책 가방

산책할 때 배변봉투, 리드줄에 핸드폰 그리고 간식과 물병까지 ㅠㅠ 강아지 배변 치울 때는 리드줄을 다리 사이나 팔과 옆구리 사이에 끼우는 등 비마이펫 팀원들도 산책할 때 많은 불편함을 겪었어요. 

그래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라이프스타일 샵 말러라이프와 콜라보 하여 실용적이고도 예쁜 강아지 산책 가방을 제작하게 되었답니다!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 가방의 장점은? 💡

강아지 산책 가방

위생 파우치가 있어요

간식이나 사용한 배변봉투를 담을 수 있는 파우치가 두 장 들어있어요. 가방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인데요. 타이벡이라는 친환경 소재로 되어있으며, 세탁 후 재사용 할 수 있어요.

*가방 내부도 타이벡 소재로 되어있답니다!

강아지 산책 가방

손잡이를 걸 수 있는 카라비너 링

카라비너 링이 있어 리드줄 손잡이를 걸 수 있어요. 가방 속 물건을 꺼낼 때도 양손이 자유로워 더 안전하고 편한 산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답니다.

강아지 산책 가방

배변 봉투를 쉽게 뽑을 수 있어요

비마이펫 산책 가방에도 배변 봉투 구멍이 있어요. 가방 속에서 봉투를 찾을 필요 없이, 손쉽게 톡 뽑아쓸 수 있어 아주 편해요.

넉넉한 수납공간

가방 앞, 뒤쪽에 각각 두 개씩, 총 네개의 주머니가 있어요. 또한, 가방 위쪽으로 공간 확장 가능해서 수납을 넉넉하게 할 수 있고, 물병도 세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산책 가방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