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강아지 하네스 BEST 5가지 – 착용감이 좋아요!

강아지 하네스

강아지 하네스는 안전한 산책을 위한 필수품이에요. 산책 중 강아지를 잃어버리지 않게 도와주며, 돌발 상황이 생겼을 경우 강아지 행동 컨트롤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오늘은 2023년 강아지 하네스 BEST 제품 5가지, 착용감이 좋은 제품들로 함께 알아볼까요?

강아지 하네스는 착용감이 중요해요!

강아지가 하네스를 멨을 때 불편함을 느끼면 산책을 거부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최대한 착용감이 좋고 강아지가 불편해하지 않는 디자인을 고르는 게 중요합니다.

강아지 하네스
피해야 할 하네스 예시. 하네스 후크가 진 것

하네스 후크가 길지 않은 것

강아지 하네스에는 리드줄과 연결하기 위한 고리가 달려있는데요. 이 고리가 하네스에서 너무 길게 떨어져 있는 제품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고리가 달랑거리면서 강아지를 툭툭 치게 되어 스트레스를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스트레스가 심하면 좋아하던 산책을 거부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bemypet-landscape

소재가 부드러운 것

강아지가 앞서나가거나 달리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면, 산책 중 하네스에 겨드랑이나 목 등의 피부가 쓸릴 수 있어요. 그러니 소재가 부드러운 하네스를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너무 꽉 끼거나 헐렁하지 않은 것

강아지 하네스 사이즈를 잘 선택하는 것도 중요해요. 사이즈가 작으면 꽉 껴서 불편함을 느끼게 되고, 반대로 사이즈가 너무 커도 헐렁거려서 움직임을 방해하게 됩니다. 강아지 하네스는 목둘레와 가슴둘레를 잰 뒤, 손가락 2~3개가 들어갈 정도의 여유가 있는 제품을 구매해 주세요.

2023년 강아지 하네스 BEST 5

지앤비 미즈펫 야간 빛 반사 세이프 강아지 하네스 + 리드줄
지앤비 미즈펫 야간 빛 반사 세이프 강아지 하네스 + 리드줄
바로가기

가슴, 등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디자인의 하네스입니다. 통기성 좋은 에어 매쉬 소재로 여름철에 쓰기 좋고, 피부도 쉽게 쓸리지 않는다고 해요. 야간 반사띠가 있어 지나가는 행인, 자동차 등에게 강아지가 있다는 걸 인지시킬 수 있어 더 안전하게 산책할 수 있답니다. (2023.02.13 쿠팡 기준)리드줄까지 1만 원대로 가성비도 좋은 편이에요.

레드퍼피 강아지 물 오름달 하네스
레드퍼피 강아지 물 오름달 하네스
바로가기

꽃이 그려져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강아지 하네스입니다. 통풍이 잘 되는 에어 매쉬 소재로 되어 있고, 가슴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산책이 가능해요. 단, 몸에 닿는 면적이 큰 하네스를 싫어하는 강아지에겐 추천하지 않아요.

펫스츄리 강아지 에어쿠션 이지워크 하네스
펫스츄리 강아지 에어쿠션 이지워크 하네스
바로가기

T자형 강아지 하네스에요. 강아지 다리를 들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기본적으로 앞가슴을 압박하지 않는 디자인인데, 에어 쿠션으로 강아지 목을 쉽게 조르지 않아 산책 시 더 편해요. 또, 빛반사 스티치로 마감되어 밤 산책 시 유용합니다.

도그아이 캐시미어 H형 하네스 가슴줄
도그아이 캐시미어 H형 하네스 가슴줄
바로가기

기본적인 디자인의 H형 하네스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아요.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 쓸림을 최소화한 제품이에요. 색상은 레드, 네이비, 핑크 등 10가지로 다양하답니다.

견생견사 소중대형견 하네스 + 리드줄 세트
견생견사 소중대형견 하네스 + 리드줄 세트
바로가기

다리를 들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하네스입니다. 아주 튼튼해서 힘이 센 중대형견을 키운다면 추천해요. 피부 쓸림도 없고, 빛반사 스티치를 사용해 밤 산책 시에도 안전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아지 하네스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심 있으실 것 같아요!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