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조토 발매트 중 강아지 식기 매트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추천

규조토 발매트는 흡수력이 좋아 욕실,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최근에는 강아지 식기 매트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식기 주변에 튄 물이나 침을 관리하기 좋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강아지 식기 매트로도 사용하기 좋은 규조토 발매트 제품을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규조토 발매트

규조토 발매트, 강아지 식기 매트로도 사용해 보세요

규조토, 흡수력이 좋아요

규조토는 식물성 플랑크톤인 규조류의 유해가 오랜 시간 퇴적되어 생긴 흙이에요. 흙에 구멍이 많기 때문에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요. 친환경 성분으로 항균력도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그래서 물이 떨어질 일이 많은 주방 싱크대 밑이나 욕실 앞에 규조토 발매트를 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bemypet-landscape
강아지 식기 매트

강아지 식기 매트로도 활용해요

강아지는 사람처럼 입을 오므려서 물을 마실 수 없어요. 그래서 혀를 뒤로 말아 국자 모양으로 만든 뒤, 혀로 물을 끌어올려 물기둥을 만들어서 물을 마십니다. 강아지 혀가 힘차게 물을 내려치게 되기 때문에, 강아지 물그릇 주변에는 물이 많이 튈 수밖에 없는데요.

이때, 규조토 발매트를 강아지 물그릇 아래에 두어 식기 매트로 사용하면 좋아요. 식기 주변으로 튄 물이 빠르게 흡수, 건조되어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규조토는 항균력이 뛰어나며 세균, 곰팡이, 진드기도 생기기 어려운 소재라고 해요. 그래서 강아지의 약한 피부에 자극을 줄 일도 적어 좋답니다.

규조토 발매트

규조토 발매트의 종류 2가지

규조토 발매트는 크게 2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각 종류의 장단점이 있어서, 더 선호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일반 규조토

가장 일반적인 규조토 발매트는 규조와 점토를 섞어서 구워 만들기 때문에 아주 단단해요. 흡수력이 매우 좋다는 게 최대 장점이에요. 단, 무겁고 자칫하면 깨질 수 있어요. 또, 버리기도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규조토 발매트

빨아쓰는 규조토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는 일반 천과 비슷한 유연한 소재의 제품이에요. 일반 천 발매트와 비슷하게 때가 타면 빨아서 쓸 수도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땐 접거나 말아서 보관할 수도 있는데요. 일반 천 발매트와의 차이점은 바로 흡수력이 훨씬 뛰어나다는 점이에요.

단, 여러 가지 장점이 있는 대신 일반 규조토 발매트에 비해서는 흡수력이 떨어지는 편이에요.

규조토 발매트 추천 제품

귀여운 디자인의 빨아쓰는 규조토 매트

삼색리리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스카이블루
삼색리리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스카이블루
바로가기

비마이펫의 귀여운 마스코트 삼색이, 리리가 그려진 규조토 발매트입니다. 뽀글거리는 거품 목욕을 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빨아쓰는 규조토 매트라 깨지지 않으며 빨아 쓰기도 좋아요. 발매트는 물론, 우리 강아지 식기 매트로도 활용하기 좋답니다.

삼색리리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그레이
삼색리리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그레이
바로가기

비마이펫의 귀여운 마스코트 삼색이, 리리가 그려진 규조토 발매트입니다. 꼭 끌어안고 있는 삼색이, 리리가 큼직하게 그려져 있어 귀여워요.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바닥에서 쉽게 밀리지 않는답니다.

히즈엔 큐티애니멀 규조토 발매트
히즈엔 큐티애니멀 규조토 발매트
바로가기

반원 모양의 규조토 발매트예요. 귀여운 곰돌이가 와글와글 그려져 있답니다. 얇은 발매트라 가볍고 건조가 빠르다는 게 장점이에요. 이 제품도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바닥에서 밀리지 않는답니다.

앤써핏 북유럽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앤써핏 북유럽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바로가기

귀엽게 웃고 있는 데이지 꽃이 그려진 규조토 발매트예요. 쨍한 파란색으로 색감도 예뻐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좋답니다. 규조토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두께가 얇지만 흡수력이 좋고 건조도 빠르답니다.

인테리어에 좋은 빨아쓰는 규조토 매트

우아한클릭 2개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화장실 욕실 발매트
우아한클릭 2개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화장실 욕실 발매트
바로가기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포인트 주기 좋은 규조토 매트입니다. 규조토가 들어가 흡수력이 좋아 욕실용, 주방용 그리고 강아지 식기 매트로 활용하기 좋아요.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도 되어 있어 바닥에서 쉽게 밀리지 않는답니다.

하루의공간 빨아쓰는 소프트 규조토 발매트
하루의공간 빨아쓰는 소프트 규조토 발매트
바로가기

단색으로 깔끔한 규조토 매트입니다. 그래서 어느 인테리어에나,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린다는 게 장점이에요.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라이트 퍼플 총 4가지가 있답니다. 길이도 60cm, 120cm 두 가지가 있어요.

라이프코어 규조토발매트 체크보드(40x60)
라이프코어 규조토발매트 체크보드(40x60)
바로가기

체크보드 디자인의 규조토 매트입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힙하거나 모던한 인테리어를 좋아한다면 추천해요. 색상도 총 6가지로 매우 다양하며, 120cm 길이의 롱 버전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빨아쓰는 제품으로 관리도 편하답니다.

단단한 형태의 일반 규조토 매트

비숑 규조토 발매트
비숑 규조토 발매트
바로가기

귀여운 비숑이 그려진 규조토 발매트입니다. 음각으로 그려져 있어 심플하면서 귀여워요.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규조토 매트로, 흡수력이 매우 좋답니다. 규조토와 점토를 섞어 구워낸 제품으로 단단하기 때문에 깨지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해요.

규조토 애견 식기매트 강아지 급수 매트
규조토 애견 식기매트 강아지 급수 매트
바로가기

강아지 식기 매트용으로 나온 규조토 매트입니다. 단단한 기본형 규조토 매트로 흡수력이 매우 좋아요. 사람용 규조토 매트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색부터 숲 그림, 바다 그림 등의 제품이 있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요.

모던홀릭 규조토 발매트 음각 3D
모던홀릭 규조토 발매트 음각 3D
바로가기

음각으로 헤링본 패턴이 그려져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단단한 기본형 규조토 매트예요. 흡수력이 매우 좋답니다. 고퀄리티로 뒤틀리는 현상도 없다고 해요. 양면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규조토 발매트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