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료 주는 것 깜박,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 어때요?

가끔 회사에 오고 나서 깨닫는 것들이 있다. 수도꼭지를 틀어놓고 왔다던가, 가스밸브를 안 잠그고 왔다던가. 그리고 가끔 집에 있는 댕댕이에게 사료를 주는 것을 깜빡할 때가 있다. 그럴 때 필요한 제품이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다.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 제품

펫스테이션 반려동물 영상 자동 급식기

출처: 펫스테이션

반려인에게 우리 집 반려동물이 사료를 맛있게 먹는 모습만큼 흐뭇한 장면이 없을 것이다. 

펫스테이션 자동 급식기는 영상으로 우리 집 강아지 혹은 고양이가 사료를 먹을 수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급식기에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강아지/고양이가 사료를 먹는 모습을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인의 목소리를 녹음 후 급여 시간에 강아지/고양이에게 들려주는 기능도 있다.

페토이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Renewal)

출처: PETOI

페토이 자동 급식기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쁜 가습기를 연상시키기도 하는 디자인은 20-30대 반려인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안성맞춤이다. 

집에 있는 플라스틱 급식기를 보다가, 페토이 급식기를 보면 왠지 우리 집 강아지의 입맛도 살아날 것만 같다.

펫스테이션 제품과 같이 주인의 목소리가 녹음 가능하며, 4.3L 대용량 사료통을 통하여 1일 4회 설정된 시간에 정해진 양의 사료를 급여할 수 있다.

 

포와이즈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

출처: 포와이즈

다양한 기능은 없더라도 기본에 충실한 자동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포와이즈 자동 급식기는 용량에 1구와 2구 제품 중 선택이 가능한데, 용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1구 제품의 경우 최저 1만 원 언저리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48시간까지 식사가 급여되게끔 조절할 수 있다. 다만, 원격으로 제어가 불가능하며, 1번에 1회밖에 설정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인파로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

인파로 자동급식기
출처: 인파로

약간 색다른 디자인을 원하는 반려인에게 적합한 자동 급식기다. 인파로 급식기는 정수기를 연상시킨다.

5L의 초대용량 사료통을 자랑하며, 24시간 동안 최대 6회 급식 가능하다. 또한, 1회 공급량을 1-10 단위로 조절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펫메이트 자동 급식기

펫메이트
출처: 펫메이트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중력을 활용한 자동 급식기다. 중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사료가 일정량 이하로 줄어들게 되면 자동으로 사료를 채워준다. 

식사량을 조절하기 어려운 강아지들의 경우 자칫 비만이 될 수 있으니, 자율 급식이 가능한 강아지를 대상으로 사용하는 것이 추천된다.

태그

비마이펫 라이프

반려동물 소셜 플랫폼, 비마이펫의 대표 계정입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Back to top button
비마이펫 라이프

반려인들을 위한 맞춤 콘텐츠

 

비마이펫은 매주 반려인들을 위한 뉴스레터를 만들어요!

뉴스레터 구독자가 많아지면, 반려인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답니다.

콘텐츠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니, 함께 해주세요 :)

구독신청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