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X독독 “반려견 맡기고 여행 다녀오세요”

신세계면세점이 반려견을 두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독독(DogDog)’과 제휴를 맺었다.

국내 한 기업이 반려인 1,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기르면서 어려운 점으로 ‘여행(44.2%)’을 1순위로 꼽았다. 

이는 이동수단의 한계, 반려동물의 안전에 대한 걱정 등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됐다.

bemypet-landscape

이를 위해 신세계면세점은 애견호텔 ‘독독’과의 제휴를 맺고 애견인들의 보다 편안한 여행을 돕는다. 

먼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강남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애견호텔 독독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600달러 이상 시에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면세점 회원 카드 소지 시 독독 이용금액의 10%를 상시 할인해 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가 도래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설립된 프리미엄 애견 호텔 ‘독독’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 사이,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 및 공항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반려견 여행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