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동물과 하트 사진 찍고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세요”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 동물 사랑 캠페인 진행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 동안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HEART FOR PAW)”을 진행한다.

디어달리아의 “하트포포 캠페인”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동물 보호와 생태계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하트포포 캠페인 참여시 동물 보호 단체 HSI에 기부

디어달리아는 “하트포포 캠페인”을 통해 소셜미디어 포스팅 1개당 $1씩 최대 $10,000를 동물 보호 단체 ‘Humane Society International(HSI)’에 기부하고, ‘하트포포 캠페인’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한 하트포포 캘린더의 판매 수익금 전액 또한 HSI에 기부할 예정이다.

bemypet-landscape

HSI는 위기에 처한 동물을 구조하고 보호하는데 힘쓰는 국제 동물 보호 단체로 실험동물 구조 활동 및 강아지 공장 구조 프로젝트 등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그 중 동물 실험 반대 서명운동을 진행하는 ‘Be Cruelty-Free’ 캠페인에 기부하며 동물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디어달리아 하트포포 캠페인 참여 방법은?

디어달리아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동물 사랑을 표현하는 손하트 연출 사진 또는 영상을 #하트포포 #HEART4PAW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인스타그램 친구 3명을 태그하여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면 된다.

디어달리아는 이번 캠페인으로 동물의 생존권 보호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대중이 비건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 립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디어달리아의 신제품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컬렉션 세트, 비건 레스토랑 식사권과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글로벌 동물 보호 단체 PETA의 인증을 받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브랜드이다. 디어달리아의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디어달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deardahl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루피 엄마

관심분야 “노견, 채식, 여행” / 궁금한 주제가 있다면 ohmypets@bemypet.kr으로 제보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심 있으실 것 같아요!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