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제 12회 동물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 9월 16일 접수 시작

농림축산식품부 소속기관인 농림축산검역본부(본부장 박봉균)가 ‘제 12회 동물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동물사랑 사진공모전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동물사랑 사진공모전은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을 주제로 개최된다. 검역본부는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모습을 표현해 동물보호 및 복지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거나 동물등록제, 유기동물 방지, 길고양이 TNR 사업, 동물복지축산농장, 동물실험윤리 등의 주제로 동물보호 및 복지가 표현된 사진 12점을 선정해 수상하고 상장 및 상금 총액 49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bemypet-landscape

이번 공모전은 동물을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전 접수는 9월 16일(월)부터 10월 4일(금)까지 3주간 진행된다. 입상작은 11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동물복지 인식 고양을 위해 홍보자료로 이용될 수 있다.

접수 및 공모전 세부사항 확인은 동물보호관리포털(http://www.animal.go.kr/)에서 가능하다.

동물 사진 공모전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꼬마

안녕하세요. 수의과대학에서 예과생으로 있습니다.

2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