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의 천국의 직장? 그리스 섬에 위치한 고양이 보호소의 채용공고
그리스 시로스(Syros) 섬에 위치한 고양이 보호소의 채용 공고가 SNS상에서 연일 화제다.
이 모집 공고의 주체는 그리스의 조그만한 섬에 위치한 God’s Little People Cat Rescue라는 고양이 보호소다. 이 보호소는 현재 55마리의 고양이를 돌봐줄 집사님을 모집 중에 있다.
이 공고는 전 세계 고양이 집사들의 관심 속에, 벌써 2.8만 회나 페이스북에 공유되었다.
공고에 따르면, 근무시간은 하루에 4시간이다. 거주지, 수도비, 전기세 등이 제공되며, 급여도 물론 제공된다. 또한, 제공되는 거주지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에개 해변(Aegean Sea)과 근접해 있다.
자격요건이 없지는 않다. 지원자는 많은 고양이들을 다룰 수 있어야 하며, 고양이들과 편히 지낼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운전 능력을 요구한다.
공고를 올린 채용자의 경험에 따르면 45살 이상 나이의 책임감 있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이 직업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한다. 이에 더하여, 경력이 있는 수의사를 우대한다고 한다.
근무는 11월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8월 말부터 화상 채팅을 통하여 면접을 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읽고 계신 내용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