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의 천국의 직장? 그리스 섬에 위치한 고양이 보호소의 채용공고

그리스 시로스(Syros) 섬에 위치한 고양이 보호소의 채용 공고가 SNS상에서 연일 화제다.

이 모집 공고의 주체는 그리스의 조그만한 섬에 위치한 God’s Little People Cat Rescue라는 고양이 보호소다. 이 보호소는 현재 55마리의 고양이를 돌봐줄 집사님을 모집 중에 있다.

이 공고는 전 세계 고양이 집사들의 관심 속에, 벌써 2.8만 회나 페이스북에 공유되었다.

bemypet-landscape

공고에 따르면, 근무시간은 하루에 4시간이다. 거주지, 수도비, 전기세 등이 제공되며, 급여도 물론 제공된다. 또한, 제공되는 거주지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에개 해변(Aegean Sea)과 근접해 있다.

그리스 에게해
사진: God’s Little People Cat Rescue

자격요건이 없지는 않다. 지원자는 많은 고양이들을 다룰 수 있어야 하며, 고양이들과 편히 지낼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운전 능력을 요구한다.

공고를 올린 채용자의 경험에 따르면 45살 이상 나이의 책임감 있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이 직업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한다. 이에 더하여, 경력이 있는 수의사를 우대한다고 한다.

근무는 11월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8월 말부터 화상 채팅을 통하여 면접을 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읽고 계신 내용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이주리

leejullyedit@gmail.com

한개의 댓글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