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팅 돌봄 서비스: 보살필 ‘개’ 교육 대상자 모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사회공헌 경영실천 동아리 Enactus에서 “여성 중장년층 펫시터 양성 사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보살필 ‘개’입니다.

오늘은 보살필 ‘개’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할 보살필’개’ 1기 대상자 모집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bemypet-landscape

<교육 대상자>

먼저 보살필’개’ 1기 교육 대상자들은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여성분들입니다.

저번 저희 글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저희 프로젝트의 대상자 분들은 중장년층분들이기 때문에 여성 중장년층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1기 교육은 보다 많은 분들이 저희 교육에 참여하는 바람을 담아 나이와 상관없이 강아지를 아끼고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신 모든 여성분들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운 경험을 가진 분들을 우대하지만 저희 가치에 공감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또한 교육 및 펫시팅 서비스가 서대문구 및 마포구에서 이루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이점 유의하셔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방법>

저희 이번 교육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010-7109-5448 로 문자를 통해

11월 4일까지 연락주시면 됩니다! 문자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함 / 거주 지역 ex.마포구 대흥동 / 연령대 ex.50대 / 반려견 경험 여부 / 펫시터 세부 사항 선택 (가정 펫시터 or 파견 펫시터 or 둘 다 가능)

문자를 주시는대로 저희 보살필개 측에서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이후 교육비 3만원을 입금하시면 교육 등록이 완료됩니다.

<교육 관련 사항>

  • 교육 주관: 보살필’ & 한국반려동물관리협회
  • 교육 일정: 11 5일부터 시작하여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6~9시에 진행  /  9차시
  • 교육 장소: 서강대학교, 자세한 위치는 추후 공지
  • 교육비: 3만원 (그 외의 비용은 보살필’개’가 지원)

 

보다 보기 쉽게 저희 리플렛 내용을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 인스타그램으로 연락주시거나 caredog.eung@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살필 ‘개’ 인스타그램 @caredog.sg 에 강아지와 관련된 생활 팁들이 매주 올라갑니다. (www.instagram.com/caredog.sg) 이벤트도 종종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

 

펫시터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caredog

보살필개는 일에 대한 의지가 있지만 사회적 참여 기회가 적은 여성 중장년층을 펫시터로 양성하여 경제적 수입을 이끌고 사회 참여를 돕습니다. . – Enactus Korea, Enactus Sogang 소속 – 2017 현대해상 씨앗프로그램 3등 수상 – 2017 서대문구 여성 친화 주민 아이디어 3등 수상 – 2018 기아차X그린카 Seed school for challenger – 2018 11~12 보살필 ‘개’ 1기 펫시터 전문 교육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