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킹슬리벤처스, 녹십자 수의약품과 함께 동물ㆍ수산생물 스타트업 육성한다

영국계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이하 킹슬리벤처스)는 녹십자수의약품과 손잡고 반려동물, 산업동물, 그리고 수산생물 분야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킹슬리벤처스로부터 사무 공간과 초기 투자를, 녹십자수의약품으로부터 제조 기술과 기술 관련 자문 등을 제공받는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투자 유치 이후 팁스 운영사인 킹슬리벤처스를 통해 최대 9억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팁스’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대표자가 재창업자일 경우 최대 3억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재도전 성공패키지’에 지원할 수 있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월 11일부터 5월 10일까지며, 프로그램 지원은 킹슬리벤처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www.kingsley.co.kr → ‘Apply’ 혹은 https://bit.ly/2U8FTjz)

이번 협약을 주도한 킹슬리벤처스의 김민석 심사역은 “개인 소득 증가, 1인 가구 증가, 인구고령화, 1인 축산물 소비량 상승 등으로 인해 반려동물 시장 뿐만 아니라 산업동물 및 수산생물 시장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며 “이런 기회를 통해 훌륭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킹슬리벤처스와 동물 관련 전문가들이 파트너로 참여하여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및 동물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스타트업 성공 확률을 상승할 수 있는 기회일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킹슬리벤처스는 영국계 PE(사모펀드Private Equity)/VC인 킹슬리캐피탈파트너스 (Kingsley Capital Partners LLC)에 의해 2016년 9월에 서울에 설립됨. 또한 2017년 7월, 팁스(TIPS) 운용사로 선정되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벤처투자가 주관하는 개인투자조합형 마이크로VC펀드 운용사로도 선정되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1973년 설립된 동물용의약품 전문제조회사로, 산업동물/수산동물/반려동물 분야에서 동물의 건강 증진과 축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백신 및 화학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비마이펫 라이프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Back to top button
비마이펫 라이프

'우리 아이'의 시간을 더 행복하게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정보들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구독신청 되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