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스트리밍 업체, 강아지용 리모콘 출시
캘리포니아 소재 스트리밍 업체 로쿠(Roku)가 강아지용 리모콘을 출시하였다. 회사는 여러 고객의 피드백을 받은 결과, 사람 뿐만 아니라 반려견까지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한다.
고객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강아지가 리모콘의 조작 방법을 몰라 ‘Roku Player’ 혹은 ‘Roku TV’에 접속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 또한 72%의 고객들은 강아지가 리모콘을 조작할 수 있을 시 TV를 시청하는 것을 더욱 즐길 것 같다고 응답하였다.
고객 경험을 중요시하는 로쿠의 경영진은 이러한 고객 설문에 따라 Roku Press Paws Remote라는 제품을 출시하고 결정하였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 발바닥 모양의 단축키: 강아지가 원하는 채널을 볼 수 있도록 단축키 설정
- BARK 음석 인식 기술: 강아지의 짖음을 음성인식하여 음소거 기능 등 제거
- Sub-WOOFer: 강아지가 좋아하는 고주파수대의 소리 자동 재생
Roku Channel의 경우 ‘강아지 시청자’들을 위한 모아보기 기능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
Roku의 리모콘은 4월 1일부터 미국, 캐나다, 영국 등에서 Roku.com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너무 많이 낚인 4월 1일, 외국 업체한테도 한 번 더 낚였다.
읽고 계신 내용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영상이 고퀄이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