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펫튜브 영상 – 누워서 목욕하는 댕댕이 등

비마이펫 커뮤니티에 게시된 4월 넷째 주 펫튜브 영상 TOP 5를 공유 드립니다. 

누워서 씻는 것이 좋은 댕댕이 by 쏠망쏠망

목욕이 제일 쉬웠어요!? 누워서 목욕하는 눕댕이 ‘오쏠이’를 만나보세요. 너무나 편안해 하는 오쏠이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bemypet-landscape

생애 첫 다른 강아지를 만났을 때 by 별하 말티즈

처음 동족을 만나는 것은 참 설레는 일입니다. 말티즈 별하가 처음 다른 강아지를 만났을 때 신나 하는 모습을 보니 과거 우리 집 강아지의 어린 시절 생각이 절로 나네요.

스카이캐슬은 끝났지만, 나의 스카이캐슬은 ing… by 멍블비

공부하는 강아지 영상입니다. 아마(?) 대치동에 사는 강아지인가 봅니다. 스카이캐슬의 후유증을 댕댕이와 함께 이겨내고 있는 모습이 짠하네요 🙂

아기 토이 푸들 개인기 훈련영상 by 봄이왔나봄

아기 토이 푸들 봄이의 개인기 훈련입니다. 2개월령인데 너무 똑똑한 것 아닌가요!? 

참고로, 강아지 훈련은 어릴 때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벚꽃은 갔지만, 영상은 여기에 by 체리누나 말티즈

4월은 벚꽃의 계절이죠. 4월이 끝나가며, 아름다웠던 벚꽃은 가버렸지만, 영상은 여기에 남아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벚꽃축제 레이져쇼를 즐기는 영상미 가득한 영상으로 4월 4째 주 펫튜브 영상 소개를 마칩니다.

더 많은 펫크리에이터들의 펫튜브 영상은 비마이펫 커뮤니티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비마이펫 커뮤니티 바로가기

펫튜브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관심 있으실 것 같아요!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