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해먹, 다양한 종류별 특징과 추천템 5

사람의 해먹처럼 고양이 해먹 제품도 몸은 안정감 있게 감싸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에요. 특히 바닥이 닿지 않아 통풍이 잘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좋죠. 다양한 타입이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하기 좋은 고양이 해먹! 추천 아이템도 함께 알아보아요.

고양이 해먹 장점 알아보기💘

해먹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곳에도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주위가 뚫린 개방감과 몸을 감싸주는 안정감을 동시에 느끼며 주변을 살펴볼 수도 있어 고양이의 본능을 충족시켜주죠.

또한 고양이가 혼자서 쉴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휴식할 수 있어요.

bemypet-landscape

고양이 해먹, 종류가 다양해😏

고양이 해먹

독립 해먹 타입🎪

독립 타입의 해먹은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가장 안정적이기 때문에 뚱냥이들도 사용하기 좋아요. 별도의 장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여유 공간이 없다면 사용하기 어려워요.

캣타워 설치형 해먹🧩

만약 캣타워가 있다면 해먹을 장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대표적으로 천 소재와 투명 아크릴 소재가 있답니다. 캣타워 위에 설치할 수 있어 고양이가 주변을 살필 수 있어 좋아요.

창문 설치형 해먹🏠

일광욕을 좋아하는 고양이, 창 밖 관찰하기 좋아하는 고양이는 창문에 설치하는 해먹을 추천해요. 단, 적정 몸무게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고 구매해야 합니다!

의자 설치형 해먹🪑

만약 해먹을 설치할 장소가 마땅치 않다면 의자 밑에 설치하는 해먹도 있어요. 기존 가구에 설치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좋습니다. 고양이가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는 높이에 맞게 설치해주세요.

고양이 해먹 추천 제품 5🙆‍♀️

1.가또블랑코 쿠나 해먹

고양이 해먹

자작나무에 UV코팅이 된 독립형 해먹입니다. 쉽게 천을 벗길 수 있어 세탁 관리에 편리해요. 천은 별도 구매 가능해서 인테리어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에 안정감 있는 구조로 뚱냥이도 충분히 사용 가능해요. 다만 가격대가 비교적 높아 아쉬워요.

2. 냥글댕글 창문형 고양이 해먹

고양이 해먹

통풍이 잘되는 폴리 매쉬망으로 창문에 부착하는 해먹이에요. 최대 22kg까지 버틸 수 있어 뚱냥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고양이가 우다다나 점프를 자주 한다면 보조 흡착 장치를 꼭 붙여주세요! 유리창에 붙이는 게 불안하다면 흡착패드를 이용해 다양한 소재에도 붙일 수 있어요.

다만, 그럼에도 부착 설치이기 때문에 부착면이 불안정한 경우 떨어질 수 있는 위험이 있어요.

3. 피카부 윈도우 해먹

고양이 해먹

반구 형태의 라운드 해먹으로 창문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쿠션과 몸을 감싸는 형태로 포근한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에게 추천해요.

다만, 사이즈가 몸집이 큰 아이에게는 다소 작다고 느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상세 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 높이가 있어 바로 점프해서 들어가기는 어려울 수 있어요.

4. 캣 클라우드 고양이 해먹

고양이 해먹

의자 밑에 설치할 수 있는 고양이 해먹이에요. 기존 가구에 설치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창문형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다만, 집에 있는 의자 형태가 너무 낮다면 고양이가 해먹으로 사용할 공간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구매 전 반드시 높이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5. 하하펫 원목 캣타워 투명 해먹 숨숨집

고양이 해먹

캣타워에 투명 해먹이 함께 세트로 된 상품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투명 해먹은 아래에서 고양이의 발바닥 젤리를 볼 수 있어 집사들에게 인기가 많죠.

다만, 원목 소재라고 되어 있지만 사용 자재에 대한 상세 내용이 부족하고, 내구성이 낮아 흔들림이 조금 있어요.

비마이펫 꿀 TIP

버떡맘🥞: (고양이 버터와 호떡이 반려 중) 해먹은 털이 두꺼운 것 보다는 튼튼한 제품으로 구매하는 편이 좋아요. 탄탄한 소재여야 고양이 몸을 안정적이게 받쳐주고. 겨울에는 위에 부드러운 방석을 깔아주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고양이 해먹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butter pancake

@butter__pancake 치즈냥 버터와 고등어냥 호떡이를 반려하고 있습니다. "한 마리의 고양이를 사랑하는 것에서 온 우주를 사랑하는 것으로의 확장"을 경험 중입니다. 메일 주소는 daae@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