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생일파티 용품 및 수제 케이크 레시피 알아보기

최근 강아지 생일을 챙겨주고 싶어 하시는 보호자분들이 많이 생겨났어요. 그런 만큼 강아지 생일 케이크나 파티 용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강아지 생일파티 제품 종류는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아요. 또, 직접 강아지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도 알아봅시다!

🎉 강아지 생일파티 제품 알아보기

강아지 생일파티

bemypet-landscape

도기머기 고구마연어 강아지 케이크

수제로 만든 강아지 생일 케이크예요. 연어, 고구마, 파프리카, 브로콜리, 쌀가루, 코코넛 가루가 들어가요. 육류가 들어가지 않아서 소고기, 닭고기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강아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또한, 케이크가 부드러운 편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연어, 코코넛 등에 알레르기를 보이는 강아지도 있으니 알레르기 여부를 확인한 후 급여해 주세요.

강아지 생일파티

바잇미 강아지 생일파티 케이크 모자 장난감

강아지 생일 모자로도, 장난감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장난감에 바스락, 삑삑이 모두 들어있어 강아지 흥미를 끌기 좋아요. 생일 케이크 대신 사진 찍을 때 사용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좋습니다. 

다만, 모자 속이 통통해서 강아지에게 오래 씌우기는 힘들어요. 잠시 사진을 찍는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습니다. 

강아지 생일파티

강아지 고양이 생일파티 용품 대여

음식을 제외한 소품 세트를 대여해 주는 곳이에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다양한 컨셉의 파티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게 장점이에요.

하지만, 대여라서 수거할 때 번거로움이 있고 재사용할 수 없다는 게 아쉬워요.

강아지 생일파티

피앤비유니티 유니콘 풍선 세트

사람용 파티 풍선으로, 강아지 생일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구성이 다양하고 풍선 양이 많아서 활용도가 좋다는 게 장점이에요.

다만 풍선에 바람 넣는 게 어려운 편이에요. 또한, 사이즈가 커서 작은 강아지가 사진 찍기에는 다소 클 수 있습니다. 중형견 이상인 경우가 더 적합할 것 같아요.

🎂 강아지 생일 케이크 레시피 알아보기

닭가슴살 감자 케이크 만드는 방법

준비물: 닭가슴살 250g, 감자 250g, 계란 노른자 40g, 연어 파우더 30g, 쌀가루 30g, 파슬리, 코코넛 슬라이스 (약 737kcal)

  1. 닭가슴살은 분쇄기로 갈아 준비한다.
  2. 감자는 삶아서 으깨준 다음, 계란 노른자와 쌀가루를 섞어준다.
  3. ②에 쌀가루와 닭가슴살 분쇄육 150g을 넣고 반죽한다.
  4. 무스링 바닥에 면보를 깔고 3을 넣고, 남겨놓은 닭가슴살 분쇄육 100g을 올려준다.
  5. 찜기에 김이 오르면 20분 정도 쪄준다.
  6. 무스링과 면보를 제거하고 윗면에 연어 파우더 및 각종 토핑을 올려 장식한다.

비마이펫 꿀Tip!

몽이언니🐶: 강아지 생일을 기념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하지만, 강아지와 함께 하는 시간이 짧은 만큼, 가끔은 이런 이벤트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아지 생일파티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2개의 댓글

    1. 고구마도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음식이라, 건강상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다만 고구마의 경우 으깼을 때 감자보다 훨씬 질척하기 때문에, 모양이나 질감에서 차이가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맛도 조금 달라지겠고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