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슬링백 추천 제품과 특징 알아보기

강아지 이동장은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기본적인 켄넬부터 유모차, 캐리어, 슬링백까지 다양한데요. 특히, 강아지 슬링백은 가벼워서 짧게 이동할 때 좋은 제품이에요. 강아지 슬링백 추천 제품과 슬링백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강아지 슬링백 추천

강아지 슬링백의 특징은?🎒

✔️ 짧은 외출에 좋아요

슬링백은 켄넬, 유모차보다 가방 부피가 작고 무게도 가벼워요. 강아지와 짧은 시간 동안 외출할 때 좋은데요. 특히, 두 손이 자유로워 비 오는 날에 우산 쓰고 함께 산책하기 편합니다.

bemypet-landscape

✔️ 강아지 관절에 좋진 않아요

슬링백은 강아지에게 디스크, 슬개골 탈구 등의 관절 질환이 있다면 무리가 갈 수 있어요. 최근엔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바닥 패드가 있어 안정감 있는 슬링백도 많이 나오고 있어요.

✔️ 중형견 이상은 사용하기 어려워요

슬링백은 직접 들거나 메야 해서, 보호자 어깨에 무리가 많이 가요. 따라서, 강아지가 10kg 이상의 중형견이라면 슬링백 사용은 어려울 수 있어요. 물론 사이즈도 크게 나오지 않는답니다 ㅠㅠ

강아지 슬링백 추천 제품은?👍

패리스독 포켓 베이직 뉴솔리드 슬링

일반적으로 슬링백 하면 떠올리는 디자인이에요. 보호자와 강아지가 아주 가깝게 붙어서 이동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의 경우 바닥면에 푹신한 방석이 깔려 있어서 가방 처짐을 어느 정도 잡아주는 가방이에요.

다만, 바닥 패드가 아닌 방석이라 처짐이 완전히 잡히진 않아요 ㅠㅠ 어깨 끈은 넓은 편이지만 패드는 없어서 장시간 멜 경우 어깨도 아플 수 있어요.

강아지 슬링백 추천

마이플러피 강아지 이동 슬링 히든백

0.67kg으로 가벼운 편인 강아지 슬링백이에요. 바닥에 단단한 판이 깔려 있어서 강아지 관절에 무리가 덜 갈 수 있어요. 또한, 보호자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어깨 패드도 넓게 제작되었어요. 

다만, 다른 슬링백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에요. 또한, 가방이 얇은 천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안정감 있지는 않습니다.

강아지 슬링백 추천

레드퍼피 빈센트 펫 슬링백

가방 속에 탈부착형 워머(담요)가 있어서 추운 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도 쳐짐이 없어 안정감이 있어요.

다만,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온 편은 아니에요. 3~4kg대의 강아지가 대형 사용 시 조금 넉넉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또한, 어깨 끈이 조금 미끄럽고, 패드가 없어 아플 수 있어요. 

강아지 슬링백 추천

위고노 2way 와이드업 슬링백 백팩

바닥뿐만 아니라 가방 옆면까지 튼튼한 패드가 받쳐줘서 안정감 있게 다닐 수 있어요. 가성비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어깨 끈에 따로 패드가 없고 가방 무게가 가볍지는 않아요. 따라서, 장시간 메고 다닌다면 어깨가 아플 수 있어요. 또한, 수납공간이 있긴 하지만 많진 않습니다.

비마이펫 꿀Tip!

몽이언니🐶: 강아지 이동장(이동 가방)은 종류마다 특징이 다르고, 장단점도 다른 것 같아요. 그러니 사용하려는 용도, 생활 패턴, 강아지 상태 등을 고려해서 가장 잘 맞는 이동장을 선택하는 걸 추천드려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아지 슬링백 추천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