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링 추천 10가지, 냥덕후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좋아요!

고양이 키링 종류는 다양한데요. 흔하게 볼 수 있는 아크릴부터 레진아트, 슈링클스, 양모펠트 소재로 만든 키링도 있습니다. 귀여운 건 못 참는 냥덕후를 위한 고양이 키링 추천템에 대해 알아볼까요?

고양이 키링
instagram @eve_cheetah_

고양이 키링, 직접 주문 제작하기도 해

고양이 집사들 사이에선 유행이야

최근 집사들 사이에선 직접 만든 고양이 굿즈를 만드는 게 유행이에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새끼 사진이 들어간 티셔츠부터 후드티, 키링이라니, 보기만 해도 행복하죠.

고양이 키링은 아크릴 소재로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티셔츠 주문 제작하는 방법과 비슷합니다.

bemypet-landscape

휴대폰 앱이나 포토샵으로 인물과 배경을 따로 떼내는 일명 ‘누끼’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누끼 딴 사진만 있다면 티셔츠, 키링 외에도 스티커, 휴대폰 케이스 등으로도 만들 수 있답니다.

다만, 디자인 툴을 처음 다뤄보거나 디자인이 어려운 사람에겐 어려울 수 있어요. 게다가, 주문 제작 방식이라 제작부터 배송까지 조금 오래 걸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문 제작이 힘든 집사님들은 원데이 클래스 또는 직접 재료를 구매해 만들거나 프린팅된 고양이 키링을 구매해도 좋답니다.

고양이 키링
instagram @chunbal_cat

선물로 주기에도 좋아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고양이 집사에게 고양이 키링은 선물로 주기에도 좋은데요. 크기도 작고, 디자인이 귀엽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선 이어폰이나 가방, 파우치 등 항상 사용하는 물건에 걸어둘 수 있어 선물한 보람도 느낄 수 있죠.

지인 중 고양이를 모시는 고양이 집사가 있다면, 고양이 사진을 활용한 키링을 선물해 주면 더욱 뜻깊겠죠?

instagram @merry__hoya

고양이 키링, 직접 만들기도 해

원데이 클래스로 만들 수 있어

원데이 클래스의 장점은 자신이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건데요. 집 근처의 공방에 방문해 두세 시간 정도 수업을 들으면 귀여운 키링이 완성된답니다.

원데이 클래스로 들을 수 있는 키링 수업은 다양한데요. 키링으로 만드는 소재도 다양해 원하는 소재와 클래스, 시간대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고양이 키링
instagram @oiorz6

고양이 키링 만드는 소재 종류

  • 아크릴
  • 레진 아트
  • 슈링클스
  • 스테인드글라스
  • 양모펠트

원데이 클래스에선 주로 아크릴을 제외한 소재로 많이 만들어요. 이때, 레진 아트와 슈링클스를 처음 들어보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설명하자면 이렇습니다.

레진 아트는 젤 네일에 사용하는 끈적한 레진(RESIN) 용액을 활용해 만드는데요. 물감이나 반짝이, 구슬을 넣어서 만들기도 하고, 파도 모양도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재료랍니다.

그리고 슈링클스는 열에 닿으면 수축하는 플라스틱 성질을 활용한 공예인데요. 플라스틱 종이 윗부분엔 구멍을 뚫고, 그림을 그린 뒤 오븐에 구워주면 1/5~1/7 사이즈로 줄어든답니다.

고양이 키링
키링 재료를 구매해 직접 만들어도 좋아요

직접 재료를 구매해 만들어도 좋아

실제로 저는 동대문 상가에서 레진 아트 재료를 구매해 고양이 발바닥 모양 키링을 만들기도 했어요. 생각보다 만드는 방법도 쉬워 취미 생활로 하기에도 좋답니다.

고양이 키링 추천 10가지

완제품 고양이 키링

제로퍼제로 스탠드업 키링 고양이 2
제로퍼제로 스탠드업 키링 고양이 2
바로가기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이 많은 제로퍼제로의 키링이에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가방이나 파우치 등 어디든지 걸기에도 편하다고 합니다.

프루그나 츄프렌즈 아크릴키링
프루그나 츄프렌즈 아크릴키링
바로가기

투명한 아크릴에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그려진 키링 제품이에요. 파우치나 무선 이어폰 케이스, 가방, 자동차 키 등에 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답니다.

버터샵 BT 밀크캣 미니 키링
버터샵 BT 밀크캣 미니 키링
바로가기

폭신폭신 귀여운 디자인의 고양이 키링이에요.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로 되어있어 부드럽고, 크기가 4 x 6 x 3cm로 작고 가볍답니다.

나만의 응원요정 삼색냥
나만의 응원요정 삼색냥
바로가기

열심히 응원하는 나만의 고양이 응원요정 키링이라고 해요. 말풍선 모양 택 뒤엔 메시지 카드를 적을 수 있어 친구나 가족,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좋답니다.

블랑플뢰르 소가죽 냥이 악세사리 키링 브라운
블랑플뢰르 소가죽 냥이 악세사리 키링 브라운
바로가기

가죽 소재의 고양이 디자인이 그려진 키링이에요. 끈 길이가 다른 두 개의 키링이 한 세트로, 색상도 브라운 외에도 네이비, 카키, 레드, 피치 등 다양하답니다.

냥티스트 냥발 키링 - 냥젤리 고양이발 레진 키링 블랙
냥티스트 냥발 키링 - 냥젤리 고양이발 레진 키링 블랙
바로가기

레진으로 굳혀 단단하고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키링이에요. 크기가 작아서 자동차 키나 무선 이어폰 케이스에 달아도 무겁지 않고 걸리적거리지 않아 좋답니다.

팔드는 짜잔 고양이 방울 O링 키링 열쇠고리 치즈냥
팔드는 짜잔 고양이 방울 O링 키링 열쇠고리 치즈냥
바로가기

양 다리를 위로 쭉 뻗은 귀여운 모습의 고양이 키링이에요. 치즈냥 외에도 블랙냥, 회색냥, 삼색냥, 흰색냥도 있으니 우리 집 고양이와 닮은 키링을 구매해도 좋답니다.

방울 캣 번호판 키링 오렌지
방울 캣 번호판 키링 오렌지
바로가기

휴대폰 번호를 붙여둘 수 있는 번호판도 함께 들어있는 고양이 키링이에요. O 링으로 되어있어 자동차 키 외에도 키링을 더 달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직접 만드는 고양이 키링

DIY 키트 쉽게 만드는 냥냥이 인형 키링 만들기
DIY 키트 쉽게 만드는 냥냥이 인형 키링 만들기
바로가기

직접 만들어 쓸 수 있는 고양이 인형 키링이에요. 폭신폭신한 털이 난 천 소재로 만들어 귀엽답니다. 밀크, 라떼, 초코 색으로 선택할 수 있고 동영상을 보고 따라 하면 된답니다.

꾹꾹 디폼블럭 DIY 아기 고양이
꾹꾹 디폼블럭 DIY 아기 고양이
바로가기

블럭을 꾹꾹 눌러 조합해서 만들 수 있는 고양이 키링도 있어요. 1:1 사이즈의 도안이 들어있어 만들기 어렵지 않고, 연결 고리가 커서 이것저것 편하게 걸 수 있어 좋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고양이 키링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hj.jung

근엄한 츤데레 고양이 호두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오래 행복하게 만수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