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트릿 추천 11가지 – 노즈워크, 훈련용으로 좋아요

강아지 간식은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요. 그중 강아지 트릿의 경우, 크기가 작은 강아지 간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강아지 트릿 간식은 노즈워크훈련용으로 특히 사용하기 좋은데요. 오늘은 강아지 트릿 활용법, 고르는 법 그리고 추천 제품까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강아지 트릿

강아지 트릿, 활용도가 높아요

노즈워크에 좋아요

강아지가 노즈워크를 하려면 간식이 필수인데요. 트릿의 경우 크기가 작아 노즈워크 장난감 이곳저곳에 숨겨주기 좋아요.

물론 크기가 큰 간식을 직접 잘라 줘도 좋은데요. 이미 잘려 있는 트릿을 사용하면 더 편리할 뿐만 아니라 부스러기도 적게 나와 장난감 청소하기에도 좋답니다.

bemypet-landscape

훈련용으로 좋아요

강아지 훈련은 여러 번 반복이 필요해요. 또, 훈련 시 칭찬과 보상을 통해 긍정적인 기억을 심어주는 게 중요합니다.

보통 훈련 보상으로 간식을 주는데요. 트릿은 크기가 작은 만큼 칼로리 걱정도 적은 편이에요. 그래서 훈련을 여러 번 반복해 간식을 많이 줘도 체중 증가에 대한 부담이 비교적 덜하답니다.

단, 종종 트릿 중에서도 칼로리가 높은 제품도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강아지 트릿

트릿 구매 시 신경 쓰면 좋은 것들

알레르기 여부

강아지가 눈물과 눈곱양이 많고 피부를 간지러워 하는 등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면?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걸 수 있어요. 만약 알레르기가 있거나 의심되는 강아지라면, 트릿에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알레르기 반응은 보통 육류/어류 단백질로 인한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알레르기 반응을 피하기 위해서는 가수분해 원료를 사용한 간식, 캥거루·곤충·사슴 등의 독특한 단백질을 사용한 간식 혹은 육류가 들어가지 않은 간식 등을 선택하면 도움이 됩니다.

강아지 트릿

칼로리

트릿을 훈련 및 노즈워크용으로 구매한다면, 칼로리가 적은 제품인지 확인 후 구매하면 더 좋아요.

칼로리가 적은 만큼 간식을 여러 개 먹일 수 있어서, 훈련을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습니다. 또, 노즈워크 시 간식을 더 여러 개 쓸 수 있어, 놀이 시간을 늘릴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강아지 트릿 추천 제품

일반적인 트릿

세이오앙 강아지 노즈워크 훈련용 저알러지 간식 LID
세이오앙 강아지 노즈워크 훈련용 저알러지 간식 LID
바로가기

부드럽고 말랑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부담없이 매일 먹일 수 있는 일반적인 형태의 강아지 트릿이에요. 단, 이 제품은 원료를 제한한 LID(Limited Ingredient Diet) 간식으로, 알러지 걱정도 적답니다. 원물을 사용해 기호성이 좋고, 인공 향미제나 색소도 없어 건강한 프리미엄 간식이에요.

래핑찰리 렛츠트릿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 70gx4개
래핑찰리 렛츠트릿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 70gx4개
바로가기

미니 사이즈의 저칼로리 강아지 트릿이에요. 1개당 0.9kcal 정도입니다. 황태, 닭고기가 들어간 제품이며 눈에 좋은 루테인, 아스타잔틴도 들어갔습니다. 부스러기가 거의 없어 노즈워크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핏펫 닥터설 트릿 강아지간식 80g
핏펫 닥터설 트릿 강아지간식 80g
바로가기

노즈워크 및 훈련용으로 좋은 트릿이에요. 캥거루, 밀웜, 곤약 등을 넣어 알레르기 예방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트릿 한 개당 0.7~1.7kcal 정도로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답니다.

벨버드 황태킹 1kg
벨버드 황태킹 1kg
바로가기

1kg 대용량 강아지 트릿이에요. 황태와 함께 오리, 블루베리, 닭고기, 당근 등이 들어갔습니다. 1cm x 0.7cm의 부담 없는 작은 사이즈의 트릿으로 훈련 시 활용하기 아주 좋아요.

개기월식 강아지 견틀즈 치즈와 베지터블 80g
개기월식 강아지 견틀즈 치즈와 베지터블 80g
바로가기

가수분해 닭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을 낮춘 강아지 트릿입니다. 치즈, 당근, 파슬리, 검은콩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름 1.1cm 정도로 크기가 작진 않으며, 칼로리도 낮은 제품은 아닙니다. 훈련 및 노즈워크용 보다는 단순 간식으로 조금씩 주는 걸 추천해요.

동결건조 트릿

조공 반려동물 미니트릿 65g, 산양유
조공 반려동물 미니트릿 65g, 산양유
바로가기

닭가슴살과 산양유를 배합한 후 동결건조해 만든 강아지 트릿이에요. 1개 당 칼로리는 약 0.75kcal이며, 0.8cm 정도의 아주 작은 크기의 트릿으로 훈련용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아요. 동결건조로 잘 부스러지기 때문에, 노즈워크용 보다는 훈련용으로 추천합니다.

촉촉트릿 소간 강아지 동결건조 간식
촉촉트릿 소간 강아지 동결건조 간식
바로가기

신선한 소간을 동결건조해 만든 강아지 트릿이에요. 소간은 눈물자국,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동결건조라 쉽게 부서지는 편이라 노즈워크보다는 훈련용으로 추천해요.

마도로스펫 동결건조 간식, 북어트릿
마도로스펫 동결건조 간식, 북어트릿
바로가기

북어를 동결건조해 만든 강아지 트릿입니다. 트릿 크기는 조금 큰 편이에요. 간식으로 급여해도 좋지만, 가루로 만들어 사료 위에 뿌려서 급여해도 좋답니다.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트릿

반려소반 바른채식 강아지 간식 노즈워크 트릿 150g
반려소반 바른채식 강아지 간식 노즈워크 트릿 150g
바로가기

고기나 생선 없이 만들어 알레르기 걱정이 없는 강아지 트릿이에요.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군고구마와 단호박이 들어가 기호성이 아주 좋답니다. 작은 사이즈로 훈련용, 노즈워크용으로 사용하기도 적합해요. 칼로리는 1개당 1.4kcal 정도입니다.

코코마켓 반려동물 동결건조 트릿 간식, 캥거루
코코마켓 반려동물 동결건조 트릿 간식, 캥거루
바로가기

캥거루 고기를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적은 강아지 트릿이에요. 알레르기는 닭고기, 소고기처럼 평소 접하기 쉬운 육류를 먹었을 때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데요. 캥거루 고기는 강아지가 거의 접해본 적이 없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적답니다.

데이스포 와이즈 인섹트 트릿 80g
데이스포 와이즈 인섹트 트릿 80g
바로가기

육류 없이, 곤충 단백질을 사용해 만들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적은 강아지 트릿이에요. 초록입홍합, MSM이 함유되어 관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작은 편이라 훈련용, 노즈워크용으로 적합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아지 트릿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