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파우치 추천 제품 10가지 – 기호성이 좋아요

고양이 습식에는 대표적으로 파우치 형태와, 캔 형태가 있습니다. 아이들에 따라서는 파우치 형태의 습식을 더 선호하거나 캔 형태의 습식을 더 선호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고양이 파우치와 캔의 차이점과 파우치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고양이 파우치

고양이 파우치와 캔의 차이

고양이 파우치와 캔의 차이, 많은 집사님들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두 제품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나 미세한 차이점들은 존재해요. 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제형의 차이

우선, 제형의 차이가 있어요. 대부분의 캔 형태의 습식보다 파우치 형태의 습식이 더 젤리처럼 탱글거리는 제형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기호성이 갈리는 부분이기도 해요. 그러나 고양이 파우치라 하더라도 모든 제품이 이런 제형인건 아니기에 참고만 해주세요.

bemypet-landscape

유통기한

사람도 참치캔 등의 캔 제품은 보통 유통기한이 매우 긴 편인데요. 고양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파우치 형태의 습식보다 캔 형태의 습식이 유통기한이 더 긴 편이랍니다.

같은 브랜드, 같은 라인이어도 차이점은 있어요!

때로는 같은 브랜드에서 같은 라인으로 고양이 파우치, 고양이 캔이 나누어 출시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때는 같은 라인이라 하더라도 성분이나 원료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그러니 이 경우에는 같은 제품이라고 보기에는 어렵답니다.

고양이 파우치

고양이 파우치 급여 시 장점

1) 고양이 건강 관리에 좋아요

습식 섭취는 음수량 증가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 파우치의 수분 함량은 70~80%인데요. 수분 함량이 10% 미만인 건사료에 비해 매우 높은 수치랍니다. 그래서 물을 잘 먹지 않는 고양이들의 음수량을 보충하기 위해 많은 집사님들이 습식을 급여하시는 것이랍니다.

또한, 고양이 파우치는 건사료보다 탄수화물의 함량은 낮고 단백질과 수분 함유량은 높아요. 다이어트가 필요한 뚱냥이나 잇몸이 좋지 않는 노령묘들에게 급여해도 좋습니다.

고양이 파우치

2) 기호성이 좋아요

고양이 파우치는 기호성이 좋아요. 그렇기에 입맛이 없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고양이들에게 급여해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고양이들이 잘 먹어주기에 약이나 영양제를 섞어 급여할 수도 있어요.

3) 보관이 용이해요

파우치 형태의 습식은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렇기에 이동이나 이사 시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집에 보관 시에도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을 수 있으나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고양이 파우치 추천 제품 10가지

위스카스 파우치

위스카스 고양이 주식 파우치 고등어와 연어
위스카스 고양이 주식 파우치 고등어와 연어
바로가기

기호성이 매우 뛰어나기로 집사들 사이에서 유명한 고양이 파우치입니다. 1세 이상의 성묘가 먹기에 좋은 제품인데요. 정제수, 닭고기, 고등어, 참치, 소간 등의 원료가 사용되었어요. 총 24개로, 저렴한 가격에 쟁여두고 급여하기 좋아요.

위스카스 고양이 주식 파우치 주니어 참치
위스카스 고양이 주식 파우치 주니어 참치
바로가기

이 제품도 위스카스 브랜드의 제품인데요. 위 제품과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생후 2개월에서 12개월 정도의 어린 고양이 전용으로 출시된 고양이 파우치입니다. 아기 고양이에게 급여할 만한 파우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쉬바 파우치

쉬바 고양이 주식 파우치 참치와 닭고기
쉬바 고양이 주식 파우치 참치와 닭고기
바로가기

젤 타입의 부드러운 식감의 주식 파우치입니다. 평소 아이가 젤리 같은 제형의 습식을 선호한다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입자가 고와 치주 질환을 겪는 아이들이 먹기 편해요.

쉬바 전연령용 고양이 파우치 베스트 믹스 주식파우치 3종 x 6p 세트
쉬바 전연령용 고양이 파우치 베스트 믹스 주식파우치 3종 x 6p 세트
바로가기

참치, 참치와 연어 맛, 참치와 닭고기 맛 파우치가 믹스된 구성의 제품입니다. 아직 우리 고양이가 어떤 맛을 선호하는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믹스 구성을 우선 구매하신 후에, 아이가 잘 먹는 맛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로얄캐닌 파우치

로얄캐닌 캣 파우치 인도어 습식사료 습식사료/주식캔/주식파우치
로얄캐닌 캣 파우치 인도어 습식사료 습식사료/주식캔/주식파우치
바로가기

많은 집사님들 사이에서 유명한 로얄캐닌의 고양이 습식 파우치입니다. 활동량이 적은 실내 생활 고양이를 위한 제품입니다. 실내묘에 필요한 칼로리와, 변 냄새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답니다. 생후 13개월 이상의 고양이들에게 추천드려요. 젤리 같은 제형보다는 덩어리로 뭉쳐져 있는 제형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로얄케닌 키튼 파우치 12개 1박스. 새끼고양이 주식
로얄케닌 키튼 파우치 12개 1박스. 새끼고양이 주식
바로가기

생후 12개월 고양이에게 급여하기 좋은 키튼 파우치입니다. 어린 고양이들의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어린 고양이는 물론 성묘들에게도 기호성이 매우 좋기로 유명해요. 그렇지만, 성묘가 섭취할 경우 과도한 영양으로 인해 살이 찔 수 있으니 어린 고양이들에게만 급여해주세요.

로얄캐닌 고양이 습식사료 라이트웨이트케어 파우치 85g x12개 (1Box)
로얄캐닌 고양이 습식사료 라이트웨이트케어 파우치 85g x12개 (1Box)
바로가기

고양이 습식은 건식 사료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편이긴 하지만, 더욱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파우치로, 근겅강 유지와 요로계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퓨리나 파우치

퓨리나 팬시피스트 인스퍼레이션 고양이 파우치
퓨리나 팬시피스트 인스퍼레이션 고양이 파우치
바로가기

퓨리나 고양이 주식 파우치 참치 맛입니다. 기호성이 좋기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시금치, 애호박, 녹색 콩과 파스타 등의 제품이 들어갔어요. 비타민 E, 식이섬유가 풍부해 고양이 소화 불량에도 도움을 줍니다. 생후 3개월부터 급여가 가능해요.

퓨리나 인스퍼레이션 치킨 고양이 습식사료
퓨리나 인스퍼레이션 치킨 고양이 습식사료
바로가기

퓨리나 파우치 치킨 맛인데요. 아이가 어류를 더 좋아하는지, 육류를 더 좋아하는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해당 제품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시금치가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기호성이 뛰어나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에게도 급여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탐사 파우치

탐사 고메 고양이 주식 파우치 참치&닭고기
탐사 고메 고양이 주식 파우치 참치&닭고기
바로가기

쿠팡 자체 브랜드인 탐사의 고양이 파우치인데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한 제품당 70g의 용량으로 24개입이랍니다. 참치&닭가슴살 단일 맛으로, 해당 제품 외에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아요. 우리 고양이가 참치와 닭가슴살 맛을 좋아할 경우 선택하시면 좋은 제품이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고양이 파우치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콩이네

집사들이랑 함께 자는 시간, 츄르, 면봉을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 콩이와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