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후코이단 추천 제품 10가지 – 어떤 효능이 있을까?

강아지 간식, 영양제 중 후코이단이라는 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이 있어요. 후코이단은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 성분일까요? 오늘은 이에 대해 알아보고, 강아지 후코이단 추천 제품 및 강아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강아지 후코이단

강아지 후코이단 효능은?

후코이단이란?

후코이단은 해조류 중 갈조류에 속하는 미역, 다시마, 톳, 감태 등에 들어있는 끈적끈적한 식이섬유 성분이에요.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으로, 아래와 같은 효능이 있답니다.

후코이단, 이런 효능이 있어요

후코이단 급여 시 강아지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좋은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산화, 항염, 항암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bemypet-landscape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이런 효능으로 인해 비만, 당뇨, 소화기 관련 암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최근 후코이단을 사용한 강아지 간식, 영양제, 사료 등이 많이 출시되고 있답니다.

강아지 후코이단

강아지 면역력이 중요한 이유는?

면역력이 높으면 각종 질병으로부터 몸을 지킬 수 있어요. 이는 사람뿐만 아니라 강아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강아지의 건강을 위해선 평소 면역력에 신경 쓰는 게 중요해요. 특히, 어린 강아지나 노견은 면역력이 약하니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들

우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선 장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게 좋아요. 면역 세포의 70~80%가 장 속에 분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장 속 환경을 개선해 주면 면역력에도 긍정적이기 때문에, 유산균을 급여하면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또,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급여하는 것도 좋아요. 면역력에 좋은 성분으로는 후코이단을 비롯해 비타민 B5, B 글루칸, 식이섬유, B 카로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필요한 백신을 정기적으로 맞는 등의 노력을 하는 것도 면역력을 높이는 데 좋답니다.

강아지 후코이단 추천 제품

후코이단 간식

펫인클로버 강아지 후코이단 이뮨플러스 간식
펫인클로버 강아지 후코이단 이뮨플러스 간식
바로가기

후코이단이 들어간 강아지 간식이에요. 작은 크기의 트릿 형태로, 따로 잘라줄 필요가 없어 급여하기 편리합니다. 면역력 강화, 장 건강 개선, 입 냄새 감소 등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하리 장수하리 후코플러스 후코이단 강아지 수제간식 150g (면역 도움)
하리 장수하리 후코플러스 후코이단 강아지 수제간식 150g (면역 도움)
바로가기

후코이단이 들어가 면역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아지 간식입니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노견이나 어린 강아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또, 쌀가루나 밀가루를 넣지 않고 생선, 고구마 등을 넣어 더 건강하고 기호성도 좋다고 합니다.

벨버드 후코이단 건강 라이트 100g
벨버드 후코이단 건강 라이트 100g
바로가기

프락토올리고당, 유카추출물이 들어가 장 건강에도 긍정적인 후코이단 간식이에요. 부드러운 질감에 적당한 크기로 부담 없이 먹이기 좋답니다. 간식에 들어간 닭고기는 가수분해 닭고기로 알레르기 걱정도 적어요.

강아지 말랑츄 후코이단 수제간식 250g
강아지 말랑츄 후코이단 수제간식 250g
바로가기

후코이단이 들어간 강아지 간식이에요. 오리고기, 코코넛이 들어가 기호성도 좋답니다. 말랑하고 부드러워 노견, 어린 강아지도 먹기 좋아요. 간식 크기가 작지는 않은 편이라, 소형견이라면 반으로 잘라서 급여하는 걸 추천해요.

후코이단 영양제

데이스포 후코이단 강아지 관절 건강 영양제 250g
데이스포 후코이단 강아지 관절 건강 영양제 250g
바로가기

관절 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후코이단 영양제입니다. 관절에 좋은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초록입홍합이 들어가 슬개골 탈구, 관절염 등으로 고생한다면 급여를 추천해요. 트릿 형태로 간식처럼 편하게 급여할 수 있답니다.

휴매니존 강아지 락토후코이단 면역 유산균
휴매니존 강아지 락토후코이단 면역 유산균
바로가기

파우더 형태의 강아지 유산균이에요. 후코이단이 들어가 장 건강과 함께 면역력도 챙길 수 있습니다. 사료나 간식 위에 톡톡 뿌려주면 되어서 급여가 매우 편리해요.

킵펫 반려동물 말랑말랑 후코이단과 종합잡스
킵펫 반려동물 말랑말랑 후코이단과 종합잡스
바로가기

전반적인 강아지 건강을 케어해줄 수 있는 종합 영양제입니다. 면역력에 좋은 후코이단, 관절에 좋은 글루코사민, 피부에 좋은 아마씨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말랑한 질감으로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으며 기호성도 좋다고 해요.

묘견서 후코이단367 강아지 고양이 후코이단 캡슐30일
묘견서 후코이단367 강아지 고양이 후코이단 캡슐30일
바로가기

면역력을 높일 필요가 있는 강아지에게 추천하는 후코이단 영양제입니다. 후코이단 함량이 높아서 아픈 강아지, 수술 후 회복 중인 강아지에게 급여하면 좋다고 해요. 캡슐 형태 제품으로, 그대로 급여하거나 내용물만 사료에 뿌려주면 됩니다.

후코이단 사료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동애등에 소프트사료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동애등에 소프트사료
바로가기

후코이단이 들어간 강아지 사료입니다. 곤충 사료로 강아지 알레르기 예방으로 좋아요. 쪄서 만든 말랑한 소프트 사료로 먹기도 좋아요. 또, 소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답니다.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프리미엄 관절
후코홀릭 인섹트 도그 프리미엄 관절
바로가기

면역력에 좋은 후코이단이 들어간 강아지 사료입니다. 위 제품과 동일하게 곤충 사료로 알레르기 걱정이 없고, 소프트 사료로 먹기도 좋아요. 이 제품의 경우 관절에 좋은 초록입홍합,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보스웰리아가 들어 있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아지 후코이단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