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겨울용 강아지 옷 5가지 – 귀엽고 실용적이에요!

강아지 옷

겨울엔 강아지 옷을 입힐 필요가 있어요

강아지는 털이 있기 때문에 옷이 필요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털이 있다고 해서 추위를 타지 않는 건 아니에요. 추위를 타는 견종이라면 겨울철 산책 시 강아지 옷 착용 후 산책을 해야 합니다. 옷 없이 산책을 할 경우 체온이 떨어져 몸을 덜덜 떨고 낑낑거리는 등 산책을 하기 힘들어하게 돼요.

심하면 저체온증이나 동상이 생길 위험도 있는데요. 체온이 35도 이하로 내려가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으니 옷을 꼭 입혀야 합니다.

물론 추위를 덜 타는 견종도 있는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질병, 나이, 미용 상태 등에 따라 추위를 탈 수도 있습니다. 추위를 탄다면 반드시 옷을 입히고 산책시켜 주세요.

bemypet-landscape

겨울에 강아지 옷을 입혀야 하는 더 자세한 이유와 주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읽어보세요!

▶강아지 옷, 언제부터 입혀야 할까? 올인원을 주의해야 하는 이유는?

2023년 신상 겨울용 강아지 옷 5가지

2023년 겨울용 강아지 옷 신제품 5가지를 소개합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바잇미 강아지 이지핏 하네스 패딩
바잇미 강아지 이지핏 하네스 패딩
바로가기

바잇미에서 출시한 신상 강아지 패딩입니다.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췄어요. 하네스와 패딩이 합쳐져 있는 제품으로, 패딩과 하네스를 따로 착용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합니다. 단순히 D링이 달린 게 아닌, 하네스가 패딩에 연결되어 있는 제품이라 매우 안정적으로 산책이 가능합니다. 안감의 경우 기능성으로 되어 있어 강아지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래핑찰리 반려동물 히트 패딩 케이프
래핑찰리 반려동물 히트 패딩 케이프
바로가기

래핑찰리에서 출시한 패딩으로, 이번에 기존 패딩을 업그레이드했다고 합니다. 옷 앞 부분이 넓어져 움직임이 더 편안해졌어요. 이 제품은 망토형으로 입고 벗기기가 매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D링이 있어 따로 하네스를 맬 필요도 없어 좋아요. 간편한 패딩을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오드스튜디오 오드스튜디오 솜사탕 패딩자켓 S-XL
오드스튜디오 오드스튜디오 솜사탕 패딩자켓 S-XL
바로가기

오드스튜디오에서 출시한 귀여운 색감의 강아지 패딩입니다. 솜사탕 같은 파스텔톤의 색감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해요. 패딩에 하네스 D링을 꺼낼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어, 하네스를 먼저 착용한 뒤 패딩을 입히면 됩니다. 또, 무게도 달걀 1개 정도로 매우 가볍다고 합니다.

베아르시 크리미 퍼 후드 패딩 조끼 [브라운]
베아르시 크리미 퍼 후드 패딩 조끼 [브라운]
바로가기

베아르시에서 출시한 신상 강아지 패딩입니다. 후드와 패딩 밑단에 비건 퍼가 달려있어 따뜻함은 물론이고 귀엽기까지 해요. 강아지가 움직일 때 불편하지 않게 두께를 줄이면서 보온성은 유지하기 위해 발열 기능성 원단, 고품질 솜을 사용했다고 해요. 패딩에는 D링이 달려있어 따로 하네스를 메지 않아도 됩니다.

아페토 아페토의류_핑크 어반[JP18]
아페토 아페토의류_핑크 어반[JP18]
바로가기

아페토에서 출시한 톤 다운된 분홍색의 귀여운 신상 자켓이에요. 코듀로이 소재에 부드러운 털 안감으로 강아지를 따뜻하게 해줍니다. 자켓 등 쪽에 작은 구멍이 나있어 하네스 착용 후 D링을 빼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아지 옷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