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디자인의 강아지 티셔츠 추천 10가지 –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아요

강아지 티셔츠, 적당한 두께로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은 활용성 좋은 인데요. 오늘은 계절별로 강아지 티셔츠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그리고 티셔츠 고르는 팁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아요. 또, 귀여운 디자인의 강아지 티셔츠 추천 제품까지 함께 알아봅시다!

강아지 티셔츠

강아지 티셔츠가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은 이유

1. 봄, 가을

강아지 티셔츠는 적당한 두께로 봄, 가을 산책 시 외출복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또, 실내 온도가 떨어진다면 실내복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견종, 나이, 털 미용 상태 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얇은 티셔츠는 늦봄 및 초가을용으로 그리고 도톰한 티셔츠는 초봄 및 늦가을용으로 추천해요.

bemypet-landscape

2. 여름

여름철에도 강아지 티셔츠를 활용할 수 있어요. 바로 실내 온도가 너무 낮을 때인데요. 여름철 에어컨을 틀었을 때 강아지가 추워한다면 티셔츠를 입히는 걸 추천합니다.

단, 이때 너무 두꺼운 옷은 더워할 수 있으니 가급적 얇은 소재에 통기성이 좋은 제품을 추천해요. 혹은 민소매 형태의 티셔츠도 좋습니다.

3. 겨울

강아지 티셔츠, 겨울철에 입히기엔 얇은 것 같지만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 꽤 많아요.

예를 들어, 바깥 기온이 너무 낮거나 환기할 때 등 실내 온도가 떨어지게 되면 강아지가 추워할 수 있는데요. 이때 티셔츠를 실내복으로 활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또, 산책할 때에는 도톰한 아우터 안에 입히는 이너 티셔츠로 활용해 보온성을 더 높여줄 수 있어요.

강아지 티셔츠

강아지 티셔츠 고르는 TIP

보온용, 등 길이가 긴 걸 추천해요

강아지 티셔츠를 고를 때 목둘레, 가슴둘레 그리고 등 길이를 기본적으로 확인하는 게 좋은데요.

특히, 봄, 가을 그리고 겨울철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입힐 강아지 티셔츠를 고른다면 등 길이가 충분히 긴 제품을 추천해요. 강아지 등을 꼬리 시작 부분까지 충분히 덮어주는 게 보온성을 높이기 좋답니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걸 추천해요

강아지 티셔츠는 얇고 가벼워서 실내복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특히 많아요. 이렇게 실내복으로 입히는 경우, 외출복에 비해 비교적 장시간 입히게 되는데요.

만약 신축성이 없고 까끌까끌한 소재인 경우 강아지가 장시간 입고 있을 때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러니 가급적이면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티셔츠를 고르는 걸 추천합니다. 통기성도 신경 써서 구매하면 더 좋답니다.

귀여운 디자인의 강아지 티셔츠 제품

곰돌이 티셔츠

유앤펫 강아지옷 리본 곰곰이 티셔츠 중형견 대형견 옷
유앤펫 강아지옷 리본 곰곰이 티셔츠 중형견 대형견 옷
바로가기

신축성 좋고 비교적 도톰한 소재의 곰돌이 티셔츠입니다. 여름에 입히기에는 더울 수 있어요. 봄, 가을에 단독으로 입히거나 겨울철 이너 티셔츠로 활용하는 걸 추천해요. 사이즈가 7XL까지 있어 대형견도 입을 수 있습니다.

우드피카 반려동물 자수 골지 티셔츠
우드피카 반려동물 자수 골지 티셔츠
바로가기

통기성 좋은 얇은 골지 원단을 사용한 곰돌이 티셔츠입니다. 신축성도 좋아 강아지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적당한 두께이지만 재질 특성상 여름엔 조금 더울 수 있어, 한여름을 제외하고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아요.

코코스튜디오 데일리 강아지옷 봄옷 곰돌이 티셔츠
코코스튜디오 데일리 강아지옷 봄옷 곰돌이 티셔츠
바로가기

귀여운 곰돌이 패턴의 티셔츠입니다. (2023.02.27 쿠팡 기준) 4천 원대의 가격으로 가성비도 아주 좋아요. 또, 신축성 있는 제품으로 착용감이 좋습니다.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지만, 옷 길이가 길어 등 끝까지 감싸주는 형태로 겨울철 실내복으로도 특히 추천해요.

패턴 티셔츠

데댕 댕민 잠옷 귀여운 강아지 잠옷 사계절 실내복
데댕 댕민 잠옷 귀여운 강아지 잠옷 사계절 실내복
바로가기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패턴의 귀여운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신축성이 약간 있는 부드러운 소재의 티셔츠로 강아지가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아주 얇진 않아서, 한여름을 제외하고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답니다.

바이담수미 강아지 날라리도트 나시
바이담수미 강아지 날라리도트 나시
바로가기

불규칙한 작은 도트 패턴의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강아지 민소매 티셔츠입니다. 티셔츠 밑단도 프릴처럼 마감되어 있답니다. 소재가 얇고 부드러우며 신축성이 있기 때문에 여름철 실내복으로 입히기 아주 좋답니다. 등 부분에 포인트로 단추도 달려 있어요.

매그독 바닝도트 반려동물 티셔츠
매그독 바닝도트 반려동물 티셔츠
바로가기

큼직한 도트 패턴의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일정한 간격으로 깔끔하면서도 귀여워요. 스판이 들어가 신축성이 좋은 편이라고 해요. 다만, 약간 작게 나온 편이라 소형견용으로 추천하며,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공룡 티셔츠

강아지 용용이 티셔츠 잠옷
강아지 용용이 티셔츠 잠옷
바로가기

귀여운 공룡 패턴의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쨍한 색상으로 특히 귀엽습니다. 티셔츠 마감이 특히 탄탄하게 되어 있어요. 적당한 두께로 한여름을 제외하고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아요. 부드럽고 얇은 재질로 실내복으로 활용하기 특히 좋답니다.

파스텔펫 반려동물 다이노소어 티셔츠
파스텔펫 반려동물 다이노소어 티셔츠
바로가기

귀여운 공룡 패턴의 강아지 반팔 티셔츠입니다. 민소매 버전도 있어요. 얇은 소재로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아주 좋아요. 여름철에도 실내에서 입히기 좋답니다. (2023.02.27 쿠팡 기준) 가격도 8천 원대로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민소매 티셔츠

반려동물 흰둥이 와플 나시티
반려동물 흰둥이 와플 나시티
바로가기

부드러운 와플 원단의 강아지 민소매 티셔츠입니다. 귀여운 흰둥이 패치가 붙어 있어 귀여워요. 사계절 내내 입힐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게 나온 제품으로, 소형견에게 추천하며 구매 전 상세한 사이즈를 잘 확인해 주세요.

도그도그 강아지 뭉게구름 나시
도그도그 강아지 뭉게구름 나시
바로가기

얇은 소재의 강아지 민소매 티셔츠입니다. 구름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알록달록한 배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귀여워요. 초여름까지도 입히기 좋습니다. 소재도 탄탄하고 쫀쫀한 편이라고 합니다. (2023.02.27 쿠팡 기준) 4천 원대로 가성비가 매우 좋은 편이라 추천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아지 티셔츠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