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강아지 장난감 6종, 견생샷 남겨봐요!

인스타 강아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는? 우리 강아지

세상에는 수많은 강아지가 있죠. 그중에서도 가장 귀여운 강아지를 꼽으라면? 시고르자브종, 말티즈,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대답이 나올 수 있지만… 강아지 집사들은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바로 ‘우리 강아지’라고 대답할 거예요😉

국적 나이 성별 불문, 집사 마음은 다 똑같죠

우리 강아지의 귀여운 모습, 가끔은 나 혼자만 보기 아깝다는 생각도 듭니다. 우리 강아지의 귀여움을 온 세상에 널리 알려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홍익멍멍 정신을 발휘해야 한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샘솟기도 합니다.

인스타 강아지

인플루언서가 된 인스타 강아지, 고양이들

이런 마음, 집사라면 모두 똑같은 것 같아요. 국내, 해외 모두 SNS에 강아지, 고양이를 검색하면 귀여운 반려동물 사진이 쏟아집니다. 그중 귀엽다고 입소문을 타게 된 몇몇 강아지, 고양이들은 인플루언서가 되기도 합니다.

bemypet-landscape

이렇듯 요즘 사진, 영상으로 반려동물의 모습을 많이 남기는 만큼, 귀여운 소품이나 강아지 옷, 장난감도 덩달아 인기입니다. 장난감의 경우 강아지도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인기인데요.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강아지 장난감 6종을 소개합니다.

요즘 핫한 인스타 강아지 장난감 6종

바니네 당근밭 노즈워크 장난감
바니네 당근밭 노즈워크 장난감
바로가기

귀여운 당근밭 모양의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입니다. 위 사진처럼 강아지가 밭을 파헤치며 노는 듯한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당근에는 간식 포켓이 있고, 삑삑이 소리도 나서 강아지 흥미를 끌기도 좋아요.

냥품멍품 강아지 멍티슈 노즈워크
냥품멍품 강아지 멍티슈 노즈워크
바로가기

휴지 뜯는 걸 좋아하는 강아지들을 위해 만들어진 물티슈 모양의 귀여운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입니다. 휴지를 쭉쭉 뽑으며 간식까지 먹을 수 있어 강아지의 심심함을 달래주기 아주 좋아요.

곤충 채집 헌팅 토이
곤충 채집 헌팅 토이
바로가기

강아지 사냥 본능을 충족시켜주고 자존감도 높여줄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귀여운 무당벌레, 사슴벌레 인형 친구들과 사진도 찍어보세요. 곤충 인형에서 삑삑 소리, 바스락 소리도 나서 강아지 흥미를 끌기 좋답니다.

원조 마라도 멍짜장 노즈워크 장난감
원조 마라도 멍짜장 노즈워크 장난감
바로가기

톳을 넣어 유명한 제주 마라도 짜장면, 강아지도 즐길 수 있는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나왔답니다. 강아지가 마치 짜장면을 먹는 듯한 장면이 연출할 수 있어요. 위 사진의 댕댕이처럼 나무젓가락을 꽂아 귀여운 장면을 연출해 보세요!

미밍코 멍파춥스 [DP2XY4130]
미밍코 멍파춥스 [DP2XY4130]
바로가기

막대사탕 모양 강아지 장난감이에요. 강아지가 사탕 껍질을 찢으면, 그 속에는 튼튼한 공이 들어 있어 활용도 역시 좋답니다. 강아지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마치 사탕을 물고 핥는 것 같아 보여 아주 귀엽답니다.

바잇미 펫퍼로니 피자 장난감 (삑삑/바스락)
바잇미 펫퍼로니 피자 장난감 (삑삑/바스락)
바로가기

삑삑 소리가 나는 페퍼로니 피자 모양의 강아지 인형 장난감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산책 갈 때, 피크닉 할 때 함께 챙겨서 귀여운 사진을 남길 수도 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인스타 강아지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