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한 강아지 옷 추천 12가지 – 데일리룩으로 활용해요

캐주얼한 강아지 옷

캐주얼한 강아지 옷, 활용도가 좋아요

캐주얼한 강아지 옷, 프릴이 달린 옷, 한복 등 최근 다양한 스타일의 강아지 옷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사실 강아지에게 꼭 옷을 입힐 필요는 없지만, 강아지도 옷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일모 및 단모종인 견종 그리고 체지방이 적은 견종은 추위를 잘 타서 추운 날 산책 시 옷을 입힐 필요가 있습니다. 입히지 않으면 몸을 덜덜 떨고 산책하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이게 되죠. 반대로 너무 더운 날에는 체온을 낮춰주는 기능성 티셔츠를 입힐 수도 있어요.

캐주얼한 강아지 옷

이런 기능 외에도 강아지가 옷을 입었을 때 단순히 귀여움이 2배, 3배가 되기 때문에 옷을 입히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옷은 편하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bemypet-landscape

그런 만큼 캐주얼한 강아지 옷은 몇 개만 가지고 있어도 마음이 든든한데요. 오늘은 캐주얼한 강아지 옷 추천 제품 그리고 옷 종류별 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캐주얼한 강아지 옷

강아지 옷 종류별 활용 방법

티셔츠

티셔츠는 사계절 내내 입힐 수 있어 활용성이 좋은 옷입니다. 봄, 가을 산책 시 입히기 좋고, 여름철 에어컨을 틀었을 때나 추운 날 집안을 환기할 때 실내복으로 입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추운 겨울에는 두꺼운 외투 안에 내복으로 입히기도 좋습니다.

강아지 체온을 낮춰주는 기능성 티셔츠도 있는데요. 여름철 산책 시 활용하면 체온 조절 및 진드기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맨투맨 및 후드티

맨투맨과 후드티는 티셔츠보다 더 도톰하고 탄탄해서 쌀쌀한 초봄, 늦가을에 단독으로 입히기 좋습니다. 더 따뜻한 양털, 후리스 소재로 나온 제품이라면 추운 겨울철에 입히기도 좋아요.

추위를 아주 많이 타는 견종이라면 맨투맨, 후드티 위에 도톰한 강아지용 조끼나 패딩을 겹쳐 입혀도 좋습니다.

조끼

조끼 역시 봄, 가을에 입히기 좋습니다. 단독으로 입혀도 좋지만, 날씨나 강아지 체질에 따라 티셔츠, 맨투맨 위에 혹은 두꺼운 외투 안에 입히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캐주얼한 강아지 옷 추천 12가지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그리고 조끼까지 4가지 종류의 강아지 옷 중 캐주얼한 스타일의 옷을 찾아봤어요. 편하면서도 귀엽게 입힐 수 있는 캐주얼한 강아지 옷, 함께 구경해 볼까요?

티셔츠

강아지 꽃토끼 내복 티셔츠
강아지 꽃토끼 내복 티셔츠
바로가기

귀여운 토끼와 꽃 그림이 그려져 있는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사계절 활용 가능한 티셔츠인데, 얇은 반팔이라 실내복으로 특히 활용하기 좋습니다. 아기 내복 같은 느낌이라 귀엽게 입힐 수 있어요. 색상은 아이보리, 겨자, 핑크 세 가지입니다.

데댕 감성 배색 곰돌이 강아지 사계절 티셔츠
데댕 감성 배색 곰돌이 강아지 사계절 티셔츠
바로가기

약간 도톰하면서 부드러운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사계절 내내 입히기 좋아요. 두 가지 색상 배색과 곰돌이 패치 포인트가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색상은 블루, 핑크 두 가지입니다.

올치 멜란지 단가라 반려동물 티셔츠
올치 멜란지 단가라 반려동물 티셔츠
바로가기

신축성 좋은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가늘고 간격이 촘촘한 심플한 줄무늬 패턴으로 무난하게 어떤 강아지에게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색상은 레드, 그레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맨투맨

펫디자인 강아지 포켓 맨투맨
펫디자인 강아지 포켓 맨투맨
바로가기

기모가 들어 있는 따뜻한 강아지 맨투맨입니다. 쌀쌀한 초봄, 늦가을 그리고 겨울철에 추천해요. 패턴이나 그림이 없는 무난한 무지 맨투맨으로, 어떤 강아지든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색상은 레드, 화이트, 옐로우, 핑크, 그레이로 다섯 가지가 있어요.

바이담수미 강아지 헬로 베어 커플 맨투맨
바이담수미 강아지 헬로 베어 커플 맨투맨
바로가기

이 제품도 기모가 들어 있고 두꺼워서 추운 날 따뜻하게 입힐 수 있는 강아지 맨투맨입니다. 등에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귀여워요.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두 가지입니다.

플로트 강아지 플러피 후리스 맨투맨
플로트 강아지 플러피 후리스 맨투맨
바로가기

후리스 소재로 만든 강아지 맨투맨으로 겨울용 외출복으로 추천해요. 한 겨울까지도 입힐 수 있다고 합니다. 신축성도 약간 있어서 강아지가 입었을 때 불편하지 않아요.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버건디 등으로 총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후드티

반려견 단가라 후드티
반려견 단가라 후드티
바로가기

안감이 없어 많이 두껍지 않은 귀여운 줄무늬 강아지 후드티입니다. 많이 춥지 않은 날씨에 외출복으로 추천해요. 옷이 약간 넉넉하게 나온 편이라, 사이즈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

바이담수미 강아지 곰후드 보아털 후리스
바이담수미 강아지 곰후드 보아털 후리스
바로가기

부드러운 후리스 소재의 후드티입니다. 후드 모자에 곰돌이 귀가 달려 있고, 등에는 곰돌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너무 귀여워요. 후리스 재질인 만큼 추운 날 입히는 걸 추천드려요. 색상은 곰돌이에 찰떡인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입니다.

플로트 스탠다드 강아지후드
플로트 스탠다드 강아지후드
바로가기

무난한 강아지 무지 후드티입니다. 그림이나 패턴이 없는 대신, 색상이 그레이, 핑크, 딥그린, 배색 등 8가지로 매우 다양해요. 내구성 좋은 튼튼한 원단으로 만들어 쉽게 뜯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조끼

아이앤엘인스퍼레이션 애견 퀼팅 조끼
아이앤엘인스퍼레이션 애견 퀼팅 조끼
바로가기

활용도가 높은 강아지 누빔 조끼입니다. 쌀쌀한 날 단독으로 입히기 좋고, 티셔츠나 패딩과 함께 입힐 수도 있어요. 외투 조끼인 만큼 신축성이 좋지 않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를 잘 확인해 주세요. 색상은 올리브, 핑크 등 총 5가지입니다.

도그아이 강아지 네츄럴 코튼 조끼
도그아이 강아지 네츄럴 코튼 조끼
바로가기

면 재질의 부드러운 강아지 조끼입니다. 얇은 편이라 실내복 및 많이 춥지 않은 초봄 및 초가을 외출복으로 추천해요. 세탁 후 많이 줄어드는 편이라고 하니 한 사이즈 크게 구입하는 걸 추천해요.

도그아이 애견용 토순이조끼
도그아이 애견용 토순이조끼
바로가기

후리스 소재의 강아지 조끼입니다. 쌀쌀한 날에 입히기 좋아요. 단추는 단순 장식으로, 티셔츠처럼 입히는 조끼입니다. 등 쪽에는 토끼가 달려 있어 귀여워요. 색상은 브라운, 다크그레이 등 총 4가지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캐주얼한 강아지 옷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