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옷 브랜드 추천 제품 10가지, 어떤 걸 사줄까?

최근 펫팸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질 좋은 강아지 용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졌어요. 강아지 옷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는데요. 최근엔 다양한 강아지 옷 브랜드 출시가 계속되고 있으며 기존 럭셔리 브랜드에서도 반려동물 옷을 만들고 있을 정도랍니다.

강아지 옷 브랜드

강아지 옷 브랜드 7가지

강아지 옷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브랜드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떤 강아지 옷 브랜드가 있는지, 어떤 브랜드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1. 리카리카

이동장, 옷, 장난감 등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강아지 눈높이에서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심플하고 귀여우면서도 편안한 강아지 옷을 제작합니다.

bemypet-landscape

2. 하울팟

강아지의 성향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질 좋은 다양한 강아지 용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강아지 옷도 제작하고 있어요. 제품 디자인과 내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3. 바잇미

다른 브랜드의 반려동물 용품 판매하면서 자체 제작도 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귀여운 디자인의 강아지 옷을 많이 제작하고 있어요.

강아지 옷 브랜드

4. 마이플러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용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강아지 옷을 포함해 산책 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어요.

5. 올치

화려한 색감을 사용해 예쁘면서도 강아지가 입었을 때 편안한 옷을 만드는 강아지 옷 브랜드입니다. 강아지 옷 외에도 카시트, 하우스, 캐리어 등도 제작하고 있어요.

6. 댕런

강아지 스포츠 웨어 브랜드로, 산책할 때 입히기 좋은 옷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진드기와 모기 등 해충 방지가 가능한 원단을 사용한다는 게 특징이에요.

7. 퍼피엔젤

실용적이고 편안한 강아지 용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특히 강아지 우비로 유명해요. 강아지 우비 외에도 카시트, 하우스, 하네스 등 다양한 용품을 제작하고 있어요.

강아지 옷 브랜드

강아지 옷을 만드는 기존 의류 브랜드들

강아지 옷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사람 옷을 만드는 기존 의류 브랜드에서도 강아지 옷을 만들고 있어요.

강아지 옷을 만드는 의류 브랜드로는 폴로 랄프로렌, 챔피온, 헤지스, 톰 브라운 등이 있으며, 럭셔리 브랜드로는 에르메스, 구찌, 샤넬, 프라다 등이 있습니다.

강아지 옷 브랜드

강아지 옷 고르기 TIP

기능성 체크하기

강아지 옷에 다양한 기능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어요. 단순 보온, 쿨링 외에도 방수, 해충 방지, 야간 반사판 등 다양해요.

목둘레, 가슴둘레, 등길이

사이즈 체크하기

강아지 목둘레, 가슴둘레 그리고 등길이를 체크해 주세요. 그리고 옷을 고를 땐 목둘레와 가슴둘레가 실제 사이즈보다 약간 큰 제품을 고르는 게 편안하게 입히기 좋습니다. 등길이의 경우 조금 짧아도 괜찮은데요. 만약 보온이 목적이라면 최대한 등 길이와 맞춰서 구매하는 게 좋답니다.

착용감 체크하기

강아지가 입었을 때 불편해하지 않는지 착용감도 체크해 주세요. 이왕이면 신축성이 좋고 강아지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또, 입고 벗기기 쉬운지도 확인하는 게 좋아요. 예를 들어, 여러 개의 단추로 잠가야 하는 제품보다는 지퍼가 달린 걸 추천합니다.

강아지 옷 브랜드 제품 추천 10가지

고가의 명품 외에, 위에서 소개한 일반 강아지 옷 브랜드를 포함해 강아지 옷 10가지를 모아봤어요.

여름옷

바잇미 반려동물 뉴쿨롭티
바잇미 반려동물 뉴쿨롭티
바로가기

쿨링 기능성이 있는 바잇미의 강아지 여름옷입니다. 에어메쉬 재질로 통기성도 좋답니다. 최대 11kg의 강아지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7가지 색상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에요.

노티독 강아지 쿨조끼, 블루
노티독 강아지 쿨조끼, 블루
바로가기

부드러운 소재의 강아지 쿨조끼입니다. 이 제품 역시 쿨링 기능성 제품이라 여름철 산책 시 입히기 딱 좋아요. 벨크로가 있어서 입고 벗기기도 편하답니다.

기능성 옷

하울팟 반려동물 워킹수트 라이트 올인원
하울팟 반려동물 워킹수트 라이트 올인원
바로가기

강아지가 몸통 아래쪽 부분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산책 시 흙, 빗물 등으로 인한 오염 방지를 돕는 강아지 옷입니다. 옷이 아주 가벼워서 강아지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답니다.

댕런 버그가드 미아방지 강아지옷 여름용 끈나시 3XL
댕런 버그가드 미아방지 강아지옷 여름용 끈나시 3XL
바로가기

진드기, 모기 등 각종 해충 방지 기능이 있는 댕런의 강아지 끈나시입니다. 통기성도 좋은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입히기 좋아요. 또한, 반사 원단도 사용되어 야간 산책 시에도 유용합니다.

우비

퍼피엔젤 다기능 강아지 레인코트
퍼피엔젤 다기능 강아지 레인코트
바로가기

탄탄한 재질이라 비가 많이 내릴 때 사용하기 특히 좋은 강아지 우비입니다. 반사 테이프와 프린팅이 있어 야간 산책 시 강아지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올치 강아지 바람막이 우비 + 파우치 세트 RM6274
올치 강아지 바람막이 우비 + 파우치 세트 RM6274
바로가기

강아지 몸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올치의 우비입니다. 목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에 모자도 잘 벗겨지지 않는 편이라 비에 젖는 걸 최대한 방지할 수 있답니다.

실내복

마이플러피 강아지옷 멀티 스트라이프 티셔츠
마이플러피 강아지옷 멀티 스트라이프 티셔츠
바로가기

마이플러피의 귀여운 강아지 줄무늬 티셔츠입니다. 신축성 좋은 재질로 강아지가 입었을 때 불편하지 않게 제작되었어요. 아주 두껍진 않아서 쌀쌀한 날 입히기 좋답니다.

리카리카 강아지 옷 곰돌이 베베 티셔츠
리카리카 강아지 옷 곰돌이 베베 티셔츠
바로가기

리카리카의 귀여운 곰돌이 패턴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탄탄하고 신축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한 퀄리티 좋은 제품이랍니다.

겨울옷

퍼피엔젤 반려견용 MAC CALCARY 오버롤 패딩
퍼피엔젤 반려견용 MAC CALCARY 오버롤 패딩
바로가기

겨울철 강아지 산책 시 유용하게 입힐 수 있는 패딩입니다. 얇고 가벼운 패딩으로, 한겨울에는 내복을 하나 더 입히는 걸 추천해요.

바이담수미 보아털 강아지 후리스 집업
바이담수미 보아털 강아지 후리스 집업
바로가기

플리스 소재의 따뜻한 강아지 옷입니다. 지퍼로 잠그는 형태이며, 올인원 스타일이 아니라서 관절이 약한 강아지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강아지 옷 브랜드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